[kr-hotel] 경주 힐튼 호텔 실내 수영장 / Gyeongju Hilton Hotel Indoor Swimming Pool

in #kr7 years ago


snow-logo-leesol-thumnail.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입니다. 저는 #kr-hotel과 kr-airline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텔, 항공과 관련된 내용을 올린다면 위의 태그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레이크사이드에서 배불리 조식을 먹은 뒤 실내수영장을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3월의 경주 힐튼은 실외 수영장인 유레카가 개장하지 않은 상태이었습니다.


a1.jpg


경주 힐튼 수영장은 숙박당 1회 객실당 최대 어른 2인과 어린이 2인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실외수영장 개장 전까지 유효). 다만 주말 및 공휴일은 쾌적한 시설 이용을 위하여 이용 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실내수영장 운영시간: 오전 6시 부터 밤 10시까지


a2.jpg


탈의실 및 락커룸도 잘 갖추어져 있었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 로션 등도 구비해두고 있었습니다. 수영장으로 들어가는 입구 데스크에 계신 직원분도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a3.jpg


a4.jpg


샤워실에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까지 다 있었습니다. 무료 개방 기간인데도 비품까지 다 제공되니까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수영장 옆에 있는 탈수기 입니다. 힐튼 로고가 새겨진 비닐백도 상단에 비치되어 있으니 나중에 수영복을 담아가시면 됩니다.


a5.jpg


실내수영장 규정입니다. 부산 파크하얏트에서는 수영모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지만, 경주 힐튼은 수영모를 꼭 착용하셔야합니다. 저는 항상 수영모를 가지고 다녀서 상관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식후 1시간 이전에는 수영을 삼가하셔야 합니다.


a6.jpg


a7.jpg


수영장으로 입장하니 거의 사람들이 안보이고 한산하더군요. 확실히 호텔놀이는 비성수기 주중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힐튼 실내수영장은 풀장도 넓은 편이라 매우 편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a8.jpg


a9.jpg


a10.jpg


실내수영장 규모가 꽤 큰 만큼 썬베드가 양쪽에 나란히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자쿠지도 두 개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 물놀이를 위한 공기 주입기까지 설치해놓은 점이 좋아보였습니다. 나중에 실외수영장이 개방되면 플라멩고 튜브를 만들어서 같이 오신 분들과 함께 즐기셔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수영하러가고 싶어지네요! 사실은 여행이...ㅎㅎ 잘보고 갑니다!
굿밤되시구요~

✈ 수영장이 꽤 잘되어있더군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오오!! 다음엔 이용해봐야겠어용!!!

✈ 넵 ㅎㅎ 가족단위로 정말 많이 오시더군요 ㅎㅎ 근처에 물놀이 즐길만한곳이 많이 없기도 하고요 ㅎㅎ

내일 수영장을 이용해 봐야 되겠네요ㅎㅎㅎ

✈ 이제 체크아웃 하셨으려나요? ㅎㅎ 즐거운 스테이 되셨는지 ^^

역시 정말 깔끔하게 잘 해 놨네요 ㅎㅎ 구경 잘 하고 갑니다^^

✈ 넵 ㅎㅎ 아이들 데리고 오기 좋아보였습니다 ^^ 좋은 주말 보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여기 이용해봤는데 야외 수영장도 재미있더라구요~ ^^

✈ 전 야외는 못가봤네요 ㅎㅎ 수영장이 아이들 데리고 오기 괜찮아서 인근에서 많이 오시는듯합니다 ^^

경주 힐튼 수영장 넓고 꽤 괜찮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 저도 생각보다 커서 놀랐습니다 ^^ 좋은 주말 되세요

다행히 샤워실사진에는 아무도 없었나봐요 ㅎㅎ^^

✈ 네 아무도 안계셨어요 ㅎㅎ 평일이라 정말 사람 없었습니다 ㅎㅎ;

@snow-airline Awesome posts sir... I thoroughly concur along with you. Adore it. Upvoted.

우와~ 너무 깔끔하고 좋아보여요!
애들 델꾸 가서 수영하고프네요 ㅋ

✈ 아이 데리고 다니기 딱 좋아보였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