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tel] 힐튼 호텔 최저가보장제도 (BPG) / Hilton Hotel Best Price Guarantee (Hilton BPG)

in #kr7 years ago


snow-logo-leesol-thumnail.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입니다. 저는 #kr-hotel과 kr-airline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텔, 항공과 관련된 내용을 올린다면 위의 태그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제가 예전에 하얏트 호텔 BRG에 대해서 올린 적이 있습니다. BRG란 Best Rate Guarantee의 약어로 글로벌 호텔체인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최저가보장제도를 말합니다. 힐튼 호텔의 경우에는 Best Price Guarantee (BPG)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의 최저가보장제도 (BPG)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래 힐튼 호텔은 공식 홈페이지보다 싼 서드파티의 요금을 찾아내면 그 가격에서 50불 할인을 해줬습니다. 저도 작년에 이 제도를 이용해서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호텔을 6000엔대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한창때는 이 BPG 제도 때문에 너도나도 BPG를 신청해서 대란이 일어난 적도 있었습니다. 그 후로 너무 잦은 BPG 클레임 때문인지 몰라도 힐튼 BPG 신청규정이 굉장히 엄격해졌죠. 그래도 간간이 BRG를 성공하시는 분들이 있으신 걸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a1.PNG


하지만 위에 제가 올린 신규 BPG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힐튼 호텔이 올해 들어오면서 BPG 규정을 완전 바꿔버렸습니다. 원래는 클레임당 50불 할인을 해줬는데 이제는 전체 금액에서 25%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럼 변경된 규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2.PNG


T&C 규정을 잘 읽어보니 힐튼 BPG 신청 자체는 예전하고 바뀐 점이 크게 없습니다. 같은 날짜, 룸타입, 요금제를 요구하는 것도 똑같고 서드파티에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그 가격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객실 예약 후 24시간 이내에 BPG 클레임을 작성해야 합니다.

제 생각에 변경된 BPG 프로그램의 난이도 자체는 그대로인데 연박을 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유리해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연박시에 예전처럼 한 도시에서 숙박 일정을 핑퐁 하면서 왔다 갔다 할 필요도 없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힐튼호텔 최저가보장제도 BPG 사이트 바로가기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Good promotion 😀

✈ Thank you :)

BPG도 개악이군요.

✈ 허허 이해가 되면서도 슬프기도 하네요 ㅎㅎ

음..25%할인이니까 연박분들에게는 더 좋은 소식이네요ㅎㅎ

✈ 여러 루트를 찾아서 혜택보는 것도 힘드네요 ㅎㅎ

@snow-airline Awesome posts sir... I thoroughly concur along with you. Adore it. Upvoted.

✈ Thank you for visiting me :)

호텔의 세계는 너무 어려운 것 같습니다. 하하

✈ 저도 요즘 공부를 안했더니 ㅜㅜ 뭐든 꾸준해야하나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