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tel] 힐튼 호텔 - 포인트 50% 할인 프로모션 / Hilton Hotel Point 50% Sale

in #kr7 years ago


snow-logo-leesol-thumnail.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입니다. 저는 #kr-hotel과 kr-airline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텔, 항공과 관련된 내용을 올린다면 위의 태그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힐튼 호텔에서 50% 포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평소에 이렇게 포인트를 할인해서 판매할 때 구매해두셨다가 나중에 포인트 숙박 또는 포인트 & 머니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힐튼 포인트 구매는 아래의 사이트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2017년 10월 5일까지 입니다.


a1.png


힐튼포인트 구매하러 가기


a2.png


이번 포인트 할인 프로모션은 5,000 포인트 이상 구매시 유효합니다. 연간 구매한도는 베이스 포인트 기준 80,000 포인트이며 보통 구매 후 24시간 이내에 적립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구매는 환불이 불가하니 구매 전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제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행사의 포인트당 단가는 1포인트당 0.5센트입니다.


a3.png


예전에 제가 오사카 힐튼 호텔을 포인트 앤 머니로 예약한 내용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 1박당 13만원 정도에 힐튼 오사카에 숙박을 할 수 있었죠. 이런 내용을 참고하시면 힐튼 포인트 사용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그 밖에 힐튼 아너스 포인트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된 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Hilton Honors Earn & Use Point 바로가기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니 ! 힐튼이 반값이라니!

✈ 무조건 반값은 아니지만 포인트를 반값에 사두면 쏠쏠하지요 ^^

플래쉬 세일 끝나니 포인트 추가 이벤트를하는 군요ㅎㅎㅎ

✈ 그러게요 ㅎㅎ 힐튼이 자꾸 손짓을 합니다!

헐...히르똥 호테루....그렇군요..감사^^

✈ 필요하면 막상 안하는 프로모션입니다 ㅎㅎ

저 이제 하반기는 휴가를 엄청나게 쓸겁니다 ㅎㅎㅎ ....
다시 눈님 포스팅 정주행해야겠어요 > <

✈ 이제 흐압빠다이님의 라디오는 휴양지에서~~ 일본편, 태국편 등 찍고 오시겠네요! ㅎㅎ

그렇다면 우리나라 힐튼 호텔에서도 모두 이용가능하겠네요. 자세히 알아보고 빨리 구매해야 겠어용~~^^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해용~

✈ 포인트 숙박이 무조건 싸진 않기 때문에 스테이 날짜별로 잘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와 이런 이벤트도 있군요. 반값으로 포인트를 사서 사용하는거군요.. 역시 눈기장님은 꿀정보의 달인입니다. 감사합니다. ^^

✈ 포인트 가지고 있으면 쓸일이 오더라고요 ㅎㅎ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ㅎㅎ

구매좀 해놔야하나 싶습니다

✈ 저도 구매 고려중입니다 ㅎㅎ

스노우님 힐튼호텔좀 댈고가주세요~

✈ 저랑 같이 가요~ VIP로 모시겠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