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tel] 경주 힐튼호텔 조식당 레이크사이드 소개 2탄 / Gyeongju Hilton Hotel Breakfast at Lakeside (2)

in #kr7 years ago


snow-logo-leesol-thumnail.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입니다. 저는 #kr-hotel과 kr-airline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텔, 항공과 관련된 내용을 올린다면 위의 태그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경주 힐튼호텔 조식당 레이크사이드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두번째 플레이트를 채우기 위해 움직여보도록 하겠습니다.


a12.jpg


한 곳에는 이렇게 한식 반찬들도 많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열무김치, 배추김치와 더불어 시금치 볶음, 우엉 조림 등도 보이네요.


a16.jpg


구석에는 일본식 된장국 미소도 있었습니다.


a13.jpg


그리고 한식 코너를 지나면 파인애플, 오렌지, 바나나 등 다양한 종류의 과일들도 보입니다.


a14.jpg


경주 힐튼에는 사과, 토마토, 포도, 오렌지 주스가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사과 주스가 맛있었습니다. 자몽 주스가 없어서 조금 섭섭했습니다.


a15.jpg


통조림 과일도 3종류 있었습니다. 예전에 어릴 때 먹던 황도 통조림이 정말 맛있었는데...


a17.jpg


a18.jpg


특이하게 망고&복숭아 요거트, 아보카도&바나나 주스도 있더군요. 그 옆에는 딸기&블루베리 요거트, 인삼&마 주스도 보입니다. 매우 건강해보이는 조합들이네요 ㅎㅎ 제가 조식에 꼭 빼먹지 않고 먹는 플레인 요거트도 보이네요.


a19.jpg


그래놀라 이외에도 시리얼 토핑 6가지와 견과류&건과일도 3가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부산 파크하얏트 조식보다 만원 정도 더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조식 메뉴가 절대 부족하지 않고 잘 갖추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a20.jpg


제가 정말 좋아하는 조합인 플레인 요거트와 견과류입니다. 요거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함께 먹으면 아침이 상쾌해집니다.


a21.jpg


다른 코너에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보입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니 그냥 빵입니다. 엄청 맛있지는 않고 그냥 빵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파크하얏트 부산의 빵들이 더 맛있었습니다.


a22.jpg


그래도 이렇게 베이컨, 에그 스크램블, 꿀 바른 팬케이크, 토스트와 빵들을 가지고 와서 먹었습니다.


a23.jpg


a24.jpg


따뜻한 음식이 나열된 코너에서 만두도 보이더군요. 두 가지 정도 제공되길래 가져와 먹어보았는데 솔직하게 맛은 그냥 일반 만두였습니다.


a25.jpg


조식 뷔페를 다 구경하고 결국 마지막 접시는 다시 연어의 귀환이네요. 힐튼 호텔에서 레이트 체크아웃을 신청해서 1시까지 연장을 받았습니다. 체크아웃 전에 수영장과 사우나를 즐기려고 합니다.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음.

맛있겠네요 연어.

연어 안 먹은 지가 참......

✈ 저도 평소엔 구경 할 기회도 없네요 ㅋㅋㅋ 스시집이라도 가야하나..

하루굶고가면 다흡입성공할듯요^^

✈ 여유롭게 커피까지!! 클리어!

조식치고 푸짐하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 크게 기대안하고 방문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아침부터 포식했네요 ㅎㅎ

아이고...위장이 난리를 치네요.ㅠㅠ
호텔 조식은 사실 대단한 요리가 없는데도 왜이렇게 맛있는걸까요..

✈ 아침에 일어나면 이런 조식당이 있는게 너무 행복하네요 ㅠㅠ 흑.. 매일이어라~~

요거트에 견과류랑 말린 과일 올려먹고 싶어졌어요!! 사진 잘봤습니다 ^^

✈ 요거트에 견과류 함께 곁들여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이번주에 힐튼 경주 갈 예정인데 조식을 아직 신청 안했는데...
조식을 약 3만원? 추가로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ㅎㅎ

✈ 아이가 있으셔서 편하게 식사하시려면 조식당이 아무래도 ㅎㅎ 힐튼 맞은편에 식당이 1~2개 있었던 것 같기도 한데 방문하진 않아 잘 기억이 안나네요! 즐거운 스테이 되시길!! :)

훌륭하네요 ㅠ_ㅠ

시리얼 종류도 6가지나 되다니..

기가막히네요.

내마음속에 저장! 합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카메라에 마음껏 저장! 하고 왔습니다 ㅎㅎ 다시봐도 만족스럽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