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tel] 힐튼 경주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 1호라인 체크인편 / Hilton Gyeongju Hotel Junior Suite Room Check in

in #kr7 years ago


snow-logo-leesol-thumnail.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입니다. 저는 #kr-hotel과 kr-airline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텔, 항공과 관련된 내용을 올린다면 위의 태그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경주 함양집 보문점에서 한우물회와 전통비빔밥을 먹고 다시 경주 힐튼호텔로 체크인을 하러 왔습니다. 3월 말부터 4월 초중순까진 경주 보문단지에 벚꽃이 예쁘게 피는 시기여서 경주 힐튼 객실도 만실인 경우가 많고 전체적으로 룸레이트가 올라가 있더군요.


a1.jpg


저는 벚꽃이 피기 전에 경주 힐튼 호텔을 예약한 터라 P&C로 디럭스 킹룸을 약 13만원에 예약 할 수 있었어요. 고맙게도 체크인 시에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 혜택으로 2단계 위인 주니어 스위트룸 1호 라인을 주셨습니다. 원래는 가장 고층인 7층도 숙박이 가능했는데 월요일(3월 20일)부터 3일간 화장실 보수공사를 진행한다고 하시더군요. 소음때문에 숙박에 불편함을 줄 수 있어 4층으로 배정하셨다고 양해를 구하셨습니다.


a2.jpg


경주 힐튼은 5성급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지어진 지 오래되어 시설이 낡고 타지역 힐튼에 비해 다소 불친절하단 소문을 들었습니다. 저도 숙박 전에 다소 걱정이 되긴 하였는데 생각보다 내부도 깔끔하고 힐튼 직원분들의 응대도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걱정은 정말 기우였습니다.


a3.jpg


a4.jpg


경주 힐튼 주니어 스위트룸 1호 라인은 엘리베이터에서 바로 돌면 나오는 룸 입니다. 엘리베이터 근처 룸이었지만 소음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a5.jpg


a6.jpg


주니어 스위트룸에 들어가니 오른편엔 옷장이 배치되어 있었고 왼쪽은 욕실이었습니다. 입구가 다소 좁긴 하였지만 딱히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a9.jpg


주니어 스위트룸엔 욕조가 없고 샤워부스만 있습니다. 이건 제가 미처 몰랐네요. 디럭스 룸에는 욕조만 있거나 샤워 부스만 있는 객실이 있다고 들었는데 스위트룸은 둘 다 있다고 들었거든요. 아마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의 스위트룸이었나 봅니다. 다이아몬드 혜택으로 사우나까지 제공해주시니 욕조가 없어도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a10.jpg


a11.jpg


칫솔이 없어도 욕조가 없어도 행복한 경주 힐튼 스위트룸입니다. 룸 구조도 안정적이고 포근한 느낌이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짧게 시간 내어 경주로 온건데 정말 잘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경주 힐튼은 티비가 LG 더라고요. 역시 가전은 LG죠. 저 나무벽 앞, 뒷면 모두에 벽걸이 티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a12.jpg


a13.jpg


a14.jpg


작은 간이벽으로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있습니다. 침실에서도 거실에서도 티비를 볼 수 있긴 한데 동시에 티비를 켰더니 소리가 중첩되어 좀 웃기더군요. 침대 옆에 패션잡지도 놓여져 있고 언제 누워도 푹신한 호텔 침구가 있으니 이번 숙박 컨셉도 역시 힐링입니다.


a15.jpg


a16.jpg


침실과 거실에서 볼 수 있는 힐튼 주차장 뷰입니다. 보통 보문단지호가 보이는 레이크 뷰를 많이 선호하시는데 저는 뷰는 묻지도 않고 주시는대로 감사히 받았습니다. 벚꽃이 만개한 시기에 경주 힐튼 레이크 뷰가 그렇게 예쁘다던데 숙박 일정도 잡기 힘들고 총알도 채우기 힘드네요. ㅠㅠ 어쨌든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주차장 뷰도 좋았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Wow amazing hotel...Love the balloons...they are very cute ^_^

Thank you so much! Good luck!

최근에 가신 것이 아니고 3월경에 가셨나봐요??
그때 경주 벚꽃도 참 보기 좋은데요.
잘보고 갑니다.

넵 ㅎㅎ 바로 아래글에 보시면 3월 19일-20일 여행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벚꽃이 피기 전이라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전 노업글 이었는데 ㅜ.ㅜ
부럽습니다.

✈ 저는 비수기 평일날 가서 그런가봅니다 ㅠㅠ

오래되었지만 깔끔하게 잘 유지가 되고 있는 것 같네요! 침대는 진짜 푹신해 보여서 풀쩍 뛰어서 팡-하고 눕고 싶어요ㅠㅠ

✈ 넵 ㅎㅎ 시설이 노후되서 별로란 얘기가 많았는데 개인적으론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아 보문단지 주변 호텔 세 곳 정도 저도 가본 적이 있습니다 ㅎㅎ
힐튼, 현대(?), 또 하나는 기억이 잘 안나는군요 ㅋㅋㅋ 호텔 앞 호수(?) 아마 그게 보문단지 공원 같은데 ㅋㅋㅋㅋ 그곳에 아예 살고 싶은 욕구가 들었었습니다 ㅋㅋㅋ 호텔 주변들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ㅋㅋㅋ
시내나 유적지, 관광지는 그져 그랬는데 호텔 주변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호텔의 내부시설 들도 나름 좋았어서 정말 잘 쉬고 왔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 보문호수를 따라서 호텔들이 쪼르르 몰려있더군요 ㅎㅎ 저도 여기서 몇일 더 머무르고 싶었습니다 ㅎ 몸이 좀 힘들때 훌쩍 떠났는데 많이 힐링되더군요 ㅎㅎ

힐튼 호텔 스위트룸을 13만원에 Get 하신 겁니까!!
왠만한 펜션보다 싼 가격이네요..와...
전 공짜 업그레이드 같은거 평생 한번도 못받아봤는데 말이죠.ㅜㅜ 비결이 뭔가요~~

✈ 힐튼 다이아티어 기간이 아직 남아있어서 업글을 후하게 받았습니다 ㅎㅎ;; 비수기 평일이라 업글을 잘해주셨네요 ㅎㅎ

경주 힐튼은 한 번도 안가봤지만, 깔끔하고 좋은데요? 나중에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좋겠네요ㅎㅎ vote & 팔로우하였습니다ㅎ 좋은 글 자주 읽으러 오겠습니다.

✈ 넵 ㅎㅎ 경주 여행가시면 스테이 고려해보세요 ㅎㅎ 저도 팔로우 하였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

경주 힐튼은 얘기만 많이 듣고 가볼 기회는 없었는데, 스노우님 글로 일케 보네요 ㅎㅎ

✈ 경주 방문하시면 숙박 고려해보실만한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