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tel] 경주 힐튼호텔 조식당 레이크사이드 소개 1탄 / Gyeongju Hilton Hotel Breakfast at Lakeside (1)

in #kr7 years ago


snow-logo-leesol-thumnail.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입니다. 저는 #kr-hotel과 kr-airline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텔, 항공과 관련된 내용을 올린다면 위의 태그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a1.jpg


경주 힐튼 호텔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조식 뷔페를 먹으러 1층에 위치한 레이크사이드로 내려왔습니다. 보문호에서는 구경하기 힘들었던 벚꽃 나무가 레이크사이드 조식당 입구 앞에 예쁘게 장식해놓았습니다. 물론, 조화지만 봄에 어울리는 장식이라 눈이 즐거웠습니다.


a2.jpg


힐튼 호텔에 체크인 할 때 다이아몬드 멤버 혜택으로 조식 쿠폰을 주셨습니다. 오사카나 후쿠오카 힐튼 조식당에서는 입장 전에 룸 넘버를 적거나 이름으로 조회를 한 다음 조식 뷔페에 입장했는데 경주 힐튼은 프런트에서 받은 조식 쿠폰을 입장 할 때 주면 되더군요. 경주 힐튼 조식당 레이크사이드의 운영 시간과 가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a3.jpg


경주 힐튼 조식 운영 시간: 오전 6시 30분 ~ 오전 10시 30분 (10시까지 마지막 손님 입장 가능)
경주 힐튼 레이크사이드 가격: 성인 33,000 원, 어린이: 21,000 원


a4.jpg


아침 9시 30분쯤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더니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비성수기 월요일이어서 그런지 기다림 없이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커피를 마시겠냐 물어보시더라고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차가운 아메리카노 두 잔을 부탁 드린 뒤 조식 뷔페 사냥에 나섰습니다.


a5.jpg


경주 힐튼 레이크사이드 조식당에서 왼쪽은 비교적 차가운 요리로 배치되어 있었고 오른쪽은 따뜻한 요리와 빵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저는 차가운 요리가 있는 코너를 습격하였습니다. 이곳에는 각종 드레싱들이 먼저 보였구요.


a6.jpg


그 옆에는 신선한 야채로 중무장한 샐러드 코너도 보입니다. 이곳에는 버섯 샐러드, 양배추&사과 샐러드, 야채 피클 등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야채들이 있었습니다.


a7.jpg


그리고 다른 쪽에는 다양한 치즈들과 모듬 냉육 (살라미) 코너가 보였습니다. 햄은 옳으니까 일단 조금 담아봅니다.


a8.jpg


그리고 그 옆에는 연어가 저를 반겨주고 있네요. 파크하얏트 부산 조식당에서도 연어가 두툼하고 좋다고 했는데 여기도 정말 좋아보이네요. 그 옆에는 케이퍼 피클과 레몬도 있고 양파까지 제공합니다.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a9.jpg


a10.jpg


잠깐 한바퀴 돌고 왔는데 금새 연어와 치즈를 리필해주셔서 다시 사진을 찍었습니다. 연어는 사랑입니다.


a11.jpg


첫 접시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조금씩 담아왔습니다. 연어, 햄, 양파, 소시지, 샐러드, 밤, 버섯, 딤섬류들을 담으니 접시가 가득차네요. 이걸 먹고 이 다음으로는 디저트류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다음편에서 바로 찾아뵙겠습니다 :)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름있는 호텔이라 그런지 음식도 아주 정갈하게 나오는 듯 하네요..
구경 잘 했습니다 ㅎㅎ

✈ 넵 ㅎㅎ 조식에 대한 기대치가 없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네 ㅎㅎ 깔끔해 보이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잘 보고갑니다... 원래 아침을 안먹어서~ ㅋ 그래도 여행다닐땐 먹어주면 좋겠죠!

✈ 아침은 역시 든든히!! ㅎㅎ 밥 먹으려고 일어났습니다 ^^

연어가......매우 맛있게 보이네요 ㅠㅠ

✈ 연어가 두툼하고 비리지 않아 깜짝 놀랐네요 +_+

@snow-airline A great deal details thanks for sharing. Like it. Resteemed.

✈ Thank you so much :)

연어는 사랑이죠. 물론 힐튼호텔도....

✈ 아침 연어는 꿀맛인 것 같습니다 ㅎㅎ

악 ㅋㅋㅋ조식 뷔페 사냥ㅋㅋㅋ역시 배우신 분 레스토랑도 깔끔하고 음식들도 다양하고.....경주 힐튼이 좋긴 좋네요

✈ 조식 구성이 괜찮더군요! 별로라 그래서 기대안했는데 ㅋㅋ 전 만족스러웠습니다!

치즈 어쩌면 좋아요

지금 와인이 막 땡기기 시작하네요

힐튼이 사람 힘들게 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치즈를 즐겨하지 않는데 조식에서 많이 배웁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024.78
ETH 2351.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