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 경주 보문단지 스타벅스 - 시나몬 애플케이크 / Gyeongju Starbucks Apple Cinnamon Cake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경주 여행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2017년 3월 19일부터 3월 20일까지 1박 2일간의 경주 여행을 시리즈로 정리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주의 야경 명소인 동궁과 월지에서 밤산책을 한 후 다시 경주 힐튼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밤이 되니 숙소로 바로 돌아가는게 아쉽더군요. 그래서 힐튼 호텔 바로 옆에 있는 스타벅스에 들리기로 했습니다. 나중에 알고 봤더니 이곳이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Drive thru) 를 실시한 매장이라고 하더군요.


a1.jpg


낮에는 보문호를 산책하시는 관광객들로 스타벅스 앞 주차장이나 매장 안이 정신없이 바빠보였는데 저녁 늦은 시간 도착하니 한가로웠습니다. 경주 스타벅스는 제가 방문한 보문DT점 말고 한옥으로 예쁘게 되어 있는 경주 대릉원점이나 스타벅스 내부 매장이 좌식으로 되어 있는 보문호수점도 있으니 한번쯤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a2.jpg


스타벅스 저 너머로 힐튼 호텔이 보이네요. 저에게 있어서 여행지에서의 스타벅스는 지치고 아픈 다리를 쉴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렇게 한국에서도 여행을 와서 스타벅스를 가니 뭔가 새롭네요.


a3.jpg


a4.jpg


스타벅스 안으로 들어오니 한옥식 조명도 예쁘고 벽에 걸린 액자도 예쁘더군요. 이런 관광 도시에 있는 스타벅스들은 그 도시의 문화를 살려서 만드는 게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a5.jpg


a6.jpg


이곳에도 스타벅스 경주 마크가 새겨진 텀블러가 있네요. 국내외 여행을 다닐 때 스타벅스 머그잔과 텀블러를 모으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는 아직까지 이런 취미는 없는 것 같아요.


a7.jpg


a8.jpg


스타벅스 케이크 중에서 좀 더 크기가 크다는 이유만으로 주문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입니다. 블루베리가 큼직해서 좋고 치즈케이크의 질감을 잘 살린 시트 부분도 맛있습니다.


a9.jpg


스타벅스 애플 시나몬 치즈케이크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보다 훨씬 맛있었네요. 양은 아쉽지만 치즈 케이크 안에 깔린 애플 과육도 살아있고 시나몬이랑도 정말 잘 어울리더라군요.


a10.jpg


1박 2일 경주 여행이었는데 정말 경주를 알차게 즐긴 것 같습니다. 이 날 구경했던 대릉원, 첨성대, 그리고 동궁과 월지는 정말 경주가 매력적인 관광지임을 느끼게 해줬던 것 같습니다. 어릴 때 제가 알던 그 경주와는 느낌이 전혀 다르네요.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힐튼 호텔은 겉모습부터가 간지가 좌르르 납니다 ㅋㅋ

✈ 리조트 같아보이더군요 ㅎㅎ 스타벅스도 밤에 방문하니 예쁘고 좋았습니다 :)

커피를 좋아하지 않지만 케잌은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한참 스벅에 녹차밀크??였던가 두유였던가 그걸 좀 사먹은 기억은 있습니다 ㅎㅎ

✈ 저도 오랜만에 스타벅스에서 사먹었는데 꽤 괜찮더군요 ㅎㅎ 녹차밀크에서 두유로 바꿔서 주문하면 괜찮은가요? ㅎㅎ 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다.

경주만의 특징을 나름 잘 살렸을 것 같네요.
치즈 케잌 맛있죠 ㅜㅜ
저는 위에 보여준 것들도 맛있게 먹었는데
클라우드 치즈케잌도 정말! 맛있더군요! ㅎㅎ

✈ 치즈케이크도 맛있는데 애플 과육에 시나몬향까지 더해지니 근사하더군요 ㅎㅎ

HICO 건너편에 있는 스벅 같네요 학회 때문에 갔었던듯

✈ 넵 ㅎㅎ 건너편에 학회에 사용될만한 건물이 있던데! 맞는 것 같습니다 ^^

저도 지난번에 경주에서 세미나가 있어서 참석차 간 김에 여기 스타벅스에 들러서 차 한잔했는데 우리나라에 처음 생긴 드라이브스루라는 건 처음알았네요.

✈ 다들 세미나로 많이 오시는군요 ㅎㅎ 저도 이번에 방문하면서 알았습니다 ^^

경주 힐튼호텔 옆 스타벅스군요,
잘 보았습니다.
분위기 좋은데요

✈ 밤에 산책하다 잠시 들리기 좋아보이더군요 ㅎㅎ 낮에도 사람이 많지만요 ^^

스타벅스 애플시나몬 케익은 저두 참 좋아하는데 산책후 따스한 커피한잔이랑 먹고프네요~~ 눈요기 대신 하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 한정 메뉴인줄 알았는데 요즘도 보이더군요 ㅎㅎ 맛있게 먹은 기억에 몇번 더 사먹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