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온천여행] 후쿠오카 텐진 파르코 베베노기모찌 소프트아이스크림 / Fukuoka Bebe no Kimochi Icecream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일본 온천 여행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 여행은 2016년 3월 1일부터 3월 6일까지 5박 6일간의 일본 여행들을 시리즈로 정리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자이후 텐만구 탐방을 끝낸 뒤 다자이후 역에서 전철을 타고 텐진으로 돌아왔습니다. 하카타역에서 다자이후까지 버스로 4~50분 걸렸는데 전철을 이용하니 텐진까지 30분도 안 걸려서 도착하더군요. 텐진에서 가장 먼저 들린 곳은 텐진 파르코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베베노 기모치라는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a1.jpg


텐진 파르코 백화점 지하 1층하면 다들 카와미야 함바그집을 많이 가실 것 같습니다. 베베노기모치를 가려면 카와미야를 지나가야 하기 때문에 그곳에 있는 긴 줄을 늘 보게되는 것 같아요. 베베노기모치는 카와미야를 마주 보고 왼쪽 라인에 있습니다. 워낙 분홍분홍한 가게여서 카와미야까지 찾으시면 쉽게 발견하실 것 같아요.


a2.jpg


저는 개인적으로 소프트아이스크림 킬러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여행을 가면 소프트아이스크림 집은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어요. 어릴 때부터 아이스크림을 워낙 좋아해서 그런 것 같네요. 나중에 유럽에 여행가게 되면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도 먹어보고 싶네요.


a3.jpg


베베노기모찌도 티멤버쉽 협력 업체입니다. ㅎㅎ 후쿠오카를 여행하면 SKT 멤버쉽 혜택이 부러워지는 순간이 종종 있더라고요. 밀크코로네 20엔 할인이라니! 완전 이득이네요.


a4.jpg


베베노기모찌에서 만들어지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우유는 후쿠오카 근교 이토시마 지역에서 자체 저온살균기술로 생산한 우유로 만들어진다고 하더라고요.


a5.jpg


아이스크림 주문은 바로 이 자판기를 이용합니다.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누르고 지폐를 삽입한 뒤 나오는 종이를 점원에게 가져다주면 되더라고요 가격은 보시는 것처럼 300엔 부터 시작합니다. 그림만 보고 주문하면 되니 오히려 더 부담이 없는 것 같아요.


a6.jpg


베베노기모치 가게 앞에 있는 의자에 앉아 맛있게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정말 밀크의 진하고 시원한 맛이 느껴지더군요. 저는 크레미아보다 베베노기모치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텐진 파르코 백화점 지하에 방문하시게 되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다만 너무 진한 맛을 싫어하시면 분유 같아서 싫어하실 수도 있어요. 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만 강추합니다.

텐진 파르코백화점: 후쿠오카 현 후쿠오카시 주 오구 덴진 2-11-1
베베노 기모치 (be-benokimoti) 위치: Main Blgd B1F
전화번호: 092-235-7127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I didn't understand anything but the pics looked good. like a children reading a book

✈ I eat this ice-cream in Japan :) The post is about this. Thank you for visiting me!

이..이거슨!!! 이미 이름부터 모찌모찌함이 너무 맛있게 느껴지는 이름이에요.
크 너무 맛있어보이다니 ,, 저도 소프트 아이스크림 너무 좋아하는데 ; _ ;
부럽부럽해요.

✈ 가게도 핑크핑크해서 핑크라빗님이랑 딱 어울릴 것 같은 곳입니다 ㅎㅎ 진하고 맛있습니다!!

스노우님은 이제 일본여행 전문가가 되셨네요ㅋㅋㅋㅋ 저는 베트남 여행 전문가가 되려고 해요ㅋㅋㅋㅋㅋ

✈ 베트남은 제게 미지의 세계네요 ㅎㅎ 한번도 가보질 못했습니다 ㅎㅎ 소개해주시는 곳 많이 메모해놓아야겠어요 :)

진짜 베베노기모찌 매장 분홍분홍 합니다 ㅎㅎ
근데, 티멤버쉽이 일본에 있는 베베노기모찌까지도
할인적용이 된다니....어마어마 하군요...

✈ 후쿠오카, 오사카 등 일본 유명 관광지를 다니면 은근 티멤버쉽이 많이 보이더군요 ㅎㅎ 전 SKT 를 사용하지 않아서 그림의 떡입니다 ㅠㅠ

앗!!! 저도 아이스크림 킬러인데!!! ㅋㅋ
사진속 아이스크림 넘나 먹음직스러워요~!!!

✈ 진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맛있습니다 ㅎㅎ

저도 소프트아이스크림 무진장 좋아하는데...
퇴근하면서 하나씩 사먹고 들어가기도 한답니다. (애들한테 안빼끼려구요 ㅎㅎ)

✈ 요즘은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파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그렇게 맛있더군요 +_+ 추천드립니다 ㅎㅎ

헐 저 여기 갔었는데 왜 여길 몰랐을까요?!...
하긴... 스노우님은 아이스크림 매니아지요?! ㅋㅋ

✈ 조금 구석에 위치하고 있어 못보셨나봅니다 ㅠㅠ 제가 체질이 뜨거운편이라 시원한 걸 엄청 좋아합니다 ㅋㅋㅋ

가을정도에 일본여행 계획중인데 늘 보면서 많은 도움되고 있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맛있겠어요~~ㅋ
잘보고 갈께요~^_^

✈ 이번 황금연휴때 떠나시나보네요!! ㅎㅎ 여행에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Wow ... an amazing ice cream machine, I hope someday in my country there like that, kids must love it very much ... nice post @snow-airline

✈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 Have a good day!

You are welcome, if you not busy and have more time please come to my blog and give me a bit your upvote..thank have a nice day..@snow-airline

I love Arline
hope to visit it once :) have a great day

✈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