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마켓후기] @cljg918님의 스티밋 티셔츠가 도착했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Logo Design by @mori96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마켓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cljg918님께서 스팀잇 티셔츠 제작을 하셨습니다. 1차 신청을 제가 참여하지 못했는데 이틀만에 마감되어버렸죠. 정말 빠른 속도로 마감이 되더군요. 저는 그래서 "스팀잇 티셔츠 2차 제작 신청"에 참여했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스팀잇 티셔츠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옷_1.jpg


권이님(@cljg918)께서 보내주신 스팀잇 티셔츠 입니다. 자수 로고를 새기는게 조금 시간이 걸렸다고 하네요. 오늘 이렇게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 수령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검은색을 좋아하는지라 색상은 블랙으로 통일했습니다.


스팀옷_2.jpg


스팀옷_3.JPG


이렇게 티셔츠와 함께 투명 스티커, 아크릴 스티커와 함께 스팀 로고가 새겨진 니켈도금뱃지를 주셨습니다. 티셔츠 + 알파까지 받으니까 기분이 정말 좋네요.


스팀옷_4.JPG


이게 바로 자수 로고 입니다. 이 로고 파일은 @golbang님께서 만들어주셨다고 하네요. 이쁜 로고 정말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자수 로고가 티셔츠에 정말 예쁘게 새겨져 있는 것 같네요.


스팀옷_5.JPG


마지막으로 티셔츠를 쭉 펼쳐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로고 크기가 정말 적당하고 예쁘게 잘 나와서 입고 다녀도 스팀잇 티셔츠라는 걸 모를 것 같아요. 시중에서 파는 브랜드 티셔츠 같은 느낌도 나네요. 앞으로 여행 다닐 때 편하게 입고 다니겠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다양한 스팀잇 굿즈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이 자리를 빌어서 다시 한번 스팀잇 티셔츠를 제작해주신 권이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Sort:  

Nice shirts
..are you want give me ?..and nice post @

✈ I bought it from @cljg918 :)

스팀잇 티셔츠 멋있네요... 고급져 보입니다~^^

✈ 자수가 정말 고급스럽지요 ㅎㅎ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ㅎㅎ

와... 아직 스팀티와 슬리퍼를 구하지 못했는데 얼른 구하고싶습니다 ㅋㅋㅋ

✈ 그러고보니 저도 슬리퍼가 없네요 ㅎㅎ 스팀굿즈는 어찌 하나같이 더 이쁜지 ㅎㅎ

오~~~ 역시 이쁘네요
앞으로 언제쯤 열릴지 모르겠지만
3차에는 저도 참여해야겠어요.

✈ 넵 ㅎㅎ 아마 만족스러우실겁니다 ㅎㅎ

자수가 이쁘게 잘박혀 있네요 ㅎ

✈ 자수가 예쁘게 잘 새겨져있더군요 ㅎㅎ 역시!

이것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셔츠는 멋지다!

✈ Thank you :)

와우 저는 티셔츠보다 왜 @snow-airline 님의 대문로고에 더 눈이....

✈ 스팀에 정말 능력자분들이 많지요 ㅎㅎ

크 스팀잇은 로고가 참 마음에 들어여 ㅋㅋㅋ
저도 조만간 반팔부터 스팀잇 용품들 장만해야겠습니다!!

✈ 스팀잇 로고는 정말 잘만든것 같습니다 ㅋㅋ 어떻게 굿즈를 만들어도 다 예쁘네요 ㅠㅠ

정성스런 후기 감사합니다ㅎㅎ 정말 잘 어울리실거 같아요:D

✈ 권이님 티셔츠 너무 잘 입고 있습니다! 질도 좋고 로고도 너무 예쁘네요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ㅎㅎ

깔끔하고 너무 예쁘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00.55
ETH 2331.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