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부울경 제1회 밋업 갑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저도 드디어 밋업을 참여하게 되는군요. 항상 수도권에서 밋업이 자주 열리는 것을 보고 부러워 하고 있었습니다. 그랬는데 이번에 @mattchoi님께서 총대를 매고 부산 해운대에서 밋업을 개최해주셨습니다. 관련 내용은 "[밋업] 부울경 밋업 최종공지!! (9/16 토 16:30 테이블세터)" 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밋업을 가려고 이제 슬슬 집에서 준비를 하고 있는데 날씨가 어둑어둑하네요. 그래서 날씨를 보니 태풍 탈림이 오고 있었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하필 비가 오다니 ㅠㅠ 그래도 이번 밋업에 참여하시겠다는 분들이 정말 많아서 기대가 됩니다. 4시 30분까지 이제 약 2시간 정도 남았네요.





이번 밋업에는 엄청난 여행 내공 실력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도 오신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되네요. 저와 같은 분야에 계속 글을 올리는 분들도 많이 오시구요.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심지어 수도권에서 출발하시는 분도 계시다고 하네요 ㅎㅎ





요 몇일간 코인 시장이 겨울처럼 요동을 쳤는데 지금은 약간 잠잠합니다. 날씨는 태풍이고 코인은 폭풍이지만, 모든 것이 잘 해결되리라 믿고 밋업을 향해 달려갑니다. 다들 2시간 뒤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부럽습니다

✈ 잘다녀왔습니다 ㅎㅎ

아쉽게도 한국이 아니라 참여를 못하네요 ㅠㅠ 밋업에 참여해서 스노우님 여행 노하우좀 여쭤보고싶은데요. 다음에 한국에 갈 기회가 생기면 꼭 참여하고싶어요!

✈ 너무 아쉽네요 ㅜㅜ 저도 처음 참여해본 밋업이라 긴장했는데 다행히 너무 즐거웠습니다 ㅎㅎ 다음에 꼭 함께하시길 ^^

재미있는 시간 되시길~

✈ 네 즐거운 밋업 보내고 왔습니다!

즐거운 밋업되세요~ 부럽네요~ㅎㅎ

✈ 밋업 잘 다녀왔습니다 ㅎㅎ

부울경 밋업 어마어마한 분들이 많이 오네요 ㅎㅎㅎ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정말 엄청난 분들이 많이 오셔서 즐거웠습니다 ㅎㅎ

앗? 스노우님 부산분이셨나요. 저만 몰랐네요. 하하

✈ 전 부산이 아니라 울산입니다 하하 ㅎㅎ

즐거운 밋업되시길 바래봅니다. 부울경이 뭔가하다 생각해보니 알겠네요^^

✈ 정말 즐거운 밋업이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snow-airline님 즐거운 밋업이 되시길 바랍니다^^

✈ 성민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밋업이었습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후기가 기다려지는군요! 재밌게 노세요!

✈ 후기 올렸어요! 우심님 ㅎㅎ 재미있게 봐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