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호불호 강하게 갈리는 또래오래 - 마왕치킨 + 치즈스틱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먹스팀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새로운 치킨을 먹어보려 노력중입니다. 또래오래에서는 항상 갈릭반 핫양념반만 주문하였는데 이번엔 마왕치킨을 한번 주문해보기로 하였어요. 마왕치킨은 깐풍기스러운 치킨이라고 하더라고요. 단짠단짠 (달고 짜다)이 컨셉이라고 합니다. 또래오래에서는 매콤, 짭짤, 달달, 새콤! 네 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게 매력이라고 써놓았더라고요. 과연 또래오래 개발팀의 의도대로 네 가지 맛이 잘 어우러지는 악마 같은 중독적인 맛일까요?


a1.jpg


바로 마왕치킨을 개봉합니다. 정말 비주얼은 깐풍기스럽더군요. 사진이 조금 더 잘 나온 것 같아요. 제가 박스를 열었을땐 이렇게 먹음직스럽지 않았거든요. 치킨 옷이 굉장히 눅눅해져있더라고요. 다른데서 시켜도 이런가요? 흐물흐물한 치킨 옷 때문에 식욕이 전혀 돋질 않았습니다.


a2.jpg


또래오래는 목우촌 닭을 사용하는데 닭 크기 자체는 크고 육질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마왕치킨 양념이 제 스타일이 아니더군요. 어지간해서는 치느님은 옳은데 말이죠. 달지도 짜지도 맵지도 않은 개인적으론 굉장히 어중간한 맛의 양념이었습니다.


a3.jpg


마왕치킨에는 쥐똥고추와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는데 고추와 함께 먹지 않으면 전혀 맵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죽은 마왕치킨을 후라이팬에 넣고 청양고추를 3개 더 썰어넣어서 맵게 만들었습니다. 흠.. 훨씬 더 매콤하고 맛있더군요.


a4.jpg


그나마 믿을 건 치즈스틱이네요. 또래오래에서 제가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 입니다. 닭 튀기는 기름을 함께 사용해서 그런지 롯데리아에서 먹는 치즈스틱보다 고소한 향이 나는 것 같습니다.


a5.jpg


또래오래 사장님이 치즈스틱을 마왕치킨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면을 비벼 먹어도 맛있다고 하시고 남은 밥을 비벼 먹어도 맛있다고 하셨는데.. 저에게 이 소스는 맞지 않더군요. 아마 마왕치킨은 다신 주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느님이 실패하기 쉽지 않은데;
소스가 별루 셨나봐요 ㅎ
또래오래 치킨은 먹어보지 않았는데;
목우촌 닭이라니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정말 치느님은 실패하기 어려운데 ㅜㅜ 완전 된통 걸렸네요 ㅎㅎ 또래오래 닭이 튼실해서 맛있습니다 ㅎㅎ

또래오래는 갈릭반 핫양념반이죠 진리

✈ 다시 갈릭반 핫양념반으로 돌아가야겠네요 ㅠㅠ

네가지 맛을 시도하다가 이도저도 아닌 맛이 되버린 느낌이네요.
전 치킨에 뭐 바른거 싫어라 해서... ㅎㅎ 오리지널 후라이드가 뭐라해도 최곱니다. ㅎ

✈ 전 역시 구운치킨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ㅎㅎ;;;

매콤한 맛이 중독성이 강하죠~ 스트레스 해도에도 도움이 되는듯 싶습니다. 앞으로도 먹스팀 자주보기 위해 Follow 합니다^^

✈ 요즘은 치킨이 맵질 않으면 뭔가 밍숭한 것 같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색깔은 맛있어 보입니다. ^-^
소스가 입에 맞지 않으셨나 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금은 누나집에서 누나가 bhc맵스터 를 시켜주었는데 맵지만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
상상하니 먹고 싶네요 ^-^
팔로우 와 업보팅 갑니다..

✈ 맵스터 맛있나요? 생각해보니 한번도 못먹어봤네요 ㅜㅜ 기회되면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_+

제 입맛에는 딱 맞더라구요. ^^

snow-airline님 요즘 멕시카나였나?에서 새로나온 치토스맛이 나는 치토스치킨도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_< 드셔보셨나요?

✈ 치토스맛 치킨이라니요 +_+ 완전 궁금한데요? 멕시카나에서 땡초치킨은 한번 먹어본 적 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ㅠㅠ 치토스도 조만간 도전해봐야겠네요! :)

사진은 정말 맛깔나게 나왔는데 말이에요!!~
저는 기장님 후기보고 저는 먹지 않는것으로 하겠습니다~~ ㅋㅋ

✈ 점바점이라지만 ㅎㅎ 다신 안먹어볼 것 같습니다 ㅜㅜ 역시 또래오래는 갈릭반 핫양념반...

안녕하세요 snow-airline님, 또래오래 오래전에 후라이드 치킨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필리핀에서는 교촌치킨을 자주 먹다보니 큰치킨은 이제 좀 어색하게 된 듯 하네요 ㅎㅎ

✈ 교촌치킨이 아무래도 사이즈가 작지요 +_+;; 그래도 튀김옷이 바삭해서 술안주로 좋아합니다 ㅎㅎ 레드시리즈가 진리인것같아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이벤트 결과 확인하러 오세요
https://steemit.com/kr/@hjk96/follower-500-soso

✈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94
ETH 2621.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