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여행 2일차 - "빛의 길" 미야지다케신사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어느덧 여행 2일차가 되었습니다. 어제 고양이섬에서의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 같네요. 오늘은 일본에서 석양이 가장 아름다운 후쿠츠시 미야지다케 신사로 향했습니다.
미야지다케 신사는 JR후쿠마역에 내려서 버스를 타고 몇정거장만 가면 갈 수 있습니다.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빛의 길이라고 이름지어진 도로가 보이더군요. 미야지다케 신사로 올라가다가 참배길에서 마쯔가에모찌를 하나 사먹었습니다. 정말 쫄깃하고 고소하고 맛있더군요. 신사 계단 위에서 뒤를 돌아보자 바다까지 쭉 뻗어있는 빛의 길이 보였습니다.
신사 구경을 하고 내려오니 저녁 노을이 조금씩 생기더군요. 그리고 할아버지 한분이 계단에 앉아서 석양을 보고 계셨습니다. 같이 온 할머니는 저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황혼의 나이에 석양을 같이 보러 오신 모습이 멋있게 느껴졌습니다.
저도 우연히 여기를 알고 찾아왔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 풍경이 너무 아쉽네요. 저 멀리 바다에 어제 갔던 아이노시마(고양이섬)가 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이노시마의 안경바위가 독특해서 바로 티가 나더군요. 아마 오늘의 추억은 평생 잊혀지지 않을 것 같네요. 다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
Cheer Up!
This is pretty amazing really you did very well job.
✈ It was really awesome :) If you have a traveling to Japan, Don't miss here! :)
빛의 길이라 이름 붙은 이유를 알만 하네요.
너무나 멋진 장면 입니다.
✈ 가만히 석양을 보고 있는데 정말 황홀했습니다 ㅎㅎ 신사도 정말 잘되어있고 추천드리고 싶은 관광지네요 :)
우와~~머찜머찜+_+!!!
✈ 장난아닙니다 ㅎㅎ 후쿠오카에서 열심히 기차타고 온 보람이 있네요 ㅜㅜ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나올 법한 풍경이네요 +.+ 이뻐요!
✈ 말씀대로 일본 애니메이션의 한장면이 떠오르는 곳이었습니다 ㅎㅎ
길하나만으로도 관광지가 될법 하군요
대단하네요
✈ 해가 정가운데로 떨어지는 날이 일년에 딱 두번있는데 그땐 정말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하더군요 ㅎㅎ
풍경 참 아름답습니다. 여행 잘 다녀오세요.
✈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 가득 담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석양의 사진이 정말 훌륭하네요 ㅎㅎ
이건 일본의 풍경이 아닌? 스노우에어라인님의 사진기 + 기술?ㅎㅎㅎ
✈ 카메라가 더 좋았으면 저 멀리 바다, 섬까지 다 예쁘게 담았을텐데 ㅜㅜ 이 멋진 풍경을 이렇게 찍어와서 죄송합니다 ㅜㅜ
스노우님 옆에 돌멩이들에는 머라고 쓰여져 있는건가요? ㅎㅎ
✈ 보통 기증한 사람, 날짜 등을 새겨놓는걸로 알고있는데 자세히 보질 못해 모르겠네요 ㅎㅎ
신비로운 느낌이 드는 곳이네요
애니메이션에서나 볼법한 그런 분위기네요
✈ 말씀대로 애니에 나올만한 장소였습니다 ㅎㅎ 힐링했던 순간 중 하나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