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여행] 오사카성 망루 탐방기

in #kr6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지금부터 오사카 여행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2016년 8월 19일부터 8월 22일까지 3박 4일간의 오사카 여행기를 시리즈로 정리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사카 역사 박물관을 떠나 드디어 오사카성! 천수각으로 향하기 위해 공원 입구로 들어섰습니다. 시원했던 역사 박물관을 벗어나니 금새 열이 올랐어요. 그래도 하늘은 정말 청명하고 예쁜 날이었습니다. 오사카성 가는 법은 지난 역사박물관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1.jpg
a2.jpg


오사카성 공원에 들어서니 해자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오사카성은 아름답기로도 유명한 성이지만 난공불락의 요새로 역사적 의의나 건축 양식적으로도 이야기가 매우 풍부한 곳입니다. 역사박물관을 포함 천수각에 위치한 전시실에서도 오사카성에 대한 역사적 이야기가 많이 소개되어 있더라고요.


a3.jpg
a4.jpg


오사카성을 둘러싼 해자를 눈에 담고 슬슬 성 안쪽으로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a5.jpg
a6.png


오사카성 관광 지도입니다. 은근 커서 다 둘러보진 못했고 오사카 역사박물관에서 시작해 니시노마루를 거쳐 천수각을 찍고 아오야몬으로 나가서 수상버스를 타고 돌아가는 일정이었습니다. 천수각은 어느역에서나 15 ~ 20분 정도는 걸으셔야 도착하실 수 있어요!


a6.jpg


저는 오테몬을 지나 천수각으로 가는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론 이 오테몬 입구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밤에는 은은한 조명 덕분에 더 운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a7.jpg
a8.jpg


오테몬을 지나 천수각으로 가기 위해 길을 따라 가는데 뭔가 전시회가 있어보였습니다.


a9.jpg


제가 방문한 2016년 8월에는 오사카 망루 특별 관람이 있었습니다. 망루는 중요 문화재로 지정된 곳이어서 원래 입장 불가한 곳이었어요. 2017년 개정된 주유패스 정보에 따르면 이젠 망루도 관람이 허용되더라고요. ㅎㅎㅎ


a10.jpg
a11.jpg


천수각으로 가기 전 잠깐 망루에 들려보기로 하였습니다.


a12.jpg
a13.jpg


오사카성 망루는 중요 문화재로 지정된 곳이어서 입구에서 비닐 신발(?)로 갈아신고 입장해야했어요. 개인적으론 크게 구경할만한건 없고 그냥 오사카성 망루 한번 들어와봤다? 이정도였던 것 같아요. 중요 문화재이긴 한데 사실 내부가 꽤 더워 여름날에는 좀 추천하기 힘든 곳이긴 했습니다.


a14.jpg
a15.jpg
a16.jpg


센칸야구라 안을 구경하다 보니 일본 옛날식 화승총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망루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화승총 체험공간이었습니다. 실제로 들어볼 수 있게 되어 있었는데 꽤 무거웠어요. 망루는 15분 정도 관람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망루를 벗어나면 오사카성의 벚꽃 명소 중 하나인 니시마루 정원으로 이어지게 되어있어요. 망루 내부를 들어갔다 다시 밖에서 망루를 바라보니 내가 저길 들어갔었구나! 색다른 기분이 들기도 했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진짜 오사카 다녀온것 같은 기분이....

오사카성 정말 예쁘네요.
일본 오사카성을 이렇게 예쁘게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왙!! 하늘이 넘나 이뻐요!! 요즘들어 오사카여행이 하고싶네요ㅡㅠ

저도 예전 오사카 갔을 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광각렌즈 사용해서 찍은 사진들인가요? 널찍하게 보여서 더욱 좋네요~ ^^

망루가 성 내부에 있는건가요? 전 올해초에 갔었는데 그때는 아직 개방안햇을때 였나보네요 ㅠㅠ

오사카 한번도 안가봤는데, 가게 되면 참고해야 겠네요!^^

우오 경치가 엄청나게 좋네요!!! 겉은 빨간 벽돌 안에는 일본식 나무마루, 뭔가 느낌이 오묘합니다ㅎㅎㅎ

최근에 짠내투어 오사카편에서 오사카성 방문하는거 봤는데 날씨 좋으니너무 예쁘네요 ㅎㅎ

하늘은 참 맑고 예쁜데 더위로 엄청 고생하셨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오사카성 고등학생때 갔었던 기억이 있어요 건물 외관이 멋있어가지고...근데 여름에 가면 내부는 살짝 덥군요..ㅎㅎ여기 또 한번 제가 가봤다고..일본 애니에서 오사카성나오면 괜히 반갑고 그러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