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발표] 6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 최고의 여행 뷰 사진을 올려라!

in #kr7 years ago


snow-logo-mori96.png
Logo Design by @mori96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에어라인입니다. 이번 600 팔로워 기념 이벤트에도 역시나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투표 보팅도 해주셨습니다. 소중한 추억이 가득 담긴 여행 사진을 꺼내보여주셔서 너무 행복했던 이벤트 포스팅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럼 팔로워 600명 돌파 이벤트! 여행지에서 찍은 최고의 뷰 (View) 사진을 올려라! 가장 많은 투표를 얻으신 분들을 발표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 6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결과

대상 @cheolwoo-kim 10표
금상 @leomichael 7표 / @hjk96 7표
은상 @manizu 5표 / @toktok 5표 / @happadai 5표
장려상 @newsoul122 3표 / @khm489 3표 / @hyeok 3표 / @ijino 3표

✈ 6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상품 (총 10명 선정)

대상 10 SBD 1명
금상 5 SBD 2명
은상 3 SBD 3명
장려상 1 SBD 4명

✈ 제1회 최고의 여행 사진 컨테스트 당선작





대상: @cheolwoo-kim 님 (10표)
국가: 대한민국
위치: 경주 동궁과 월지(안압지)
설명: 어릴적 소풍이나 수학여행으로 많이들 가보셨을테지만 야경을 직접 보시진 못하셨을 거에요. 해외여행에서 찍은 멋진 사진들도 많지만 국내에도 이렇게 멋진 곳이 있다는걸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 사진을 골라봤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시면 더 황홀하지만 사진으로나마 감상해보세요. ^^






금상: @leomichael (7표)
국가: 오스트리아
위치: 할슈타트
설명: 제가 가 본 곳 중 가장 좋았던 곳
시간이 멈춘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주며, 아기자기 하면서도 건물들과 주위의 풍경이 잘 어울어져 있는곳. 수 많은 여행지 중 여기서 살고싶다는 생각을 가장 많이 하게 만들어준 곳입니다.






금상: @hjk96 (7표)
국가: 태국
위치: 푸켓 마이톤섬
설명: 푸켓에서 요트투어로 간 마이톤섬에서 만난 애매랄드 빛 바다도 바다지만 무엇보다 안내표시판이 너무나 인상이 깊었습니다. 행복은 바로 코 앞에 있고, 스트레스/긴장/걱정 등은 저 멀리 두라는 뜻인데요 너무나 인상깊었던 순간이였어요 :D






은상 : @manizu (5표)
국가 : 크로아티아
위치 : 두브로브니크
설명 : 저의 인생여행지였던 크로아티아-
도시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만큼 옛정취 그대로의 모습이 잘 유지되어있는 이곳에서 사색에 잠겨있던 중, 누군가가 대형 비눗방울을 흩날렸습니다. 어른과 아이, 국적에 상관없이 모두가 환호를 하며 동심에 빠져들어 아름다운 순간을 만끽했네요~ 이 장면 때문인지 제 마음속에서 크로아티아는 이처럼 꿈같은 곳으로 기억되고있답니다 ^ ^






은상 : @toktok (5표)
국가 : 이탈리아
위치 : 포르토피노(Portofino)
설명 : 작년 9월 출장을 마치고 시간을 내서 밀라노 근교 하루 코스로 기차타고 다녀왔는데, 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아무도 없는 해변에서 친구와 둘이 수영도하고 와인도 마시고 정말 좋았네요 ^^






은상: @happadai (5표)
국가: 대한민국
위치: 당산역 - 합정역 지하철 구간
설명: 지하철 타고 지나가는데 너무 예쁩니다. 한국에도 지하철에서 막 찍어도 예쁜, 살기좋은 서울을 올리겠습니다 :) 살기좋은 나라에 살고 있는 여러분 환영합니다 > <






장려상: @newsoul122 (3표)
국가: 인도네시아
위치: 발리 부타닉 가든
설명: 얼마전 다녀온 발리 여행에서 찍은 사진 중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이에요 :-) 몽환적인 숲속 같은 느낌도 들고 영화 트와일라잇의 촬영지 같은 느낌도 들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






장려상: @khm489 (3표)
국가 : 프랑스
위치 : 스트라스부르 노틀담 대성당
설명 : 제가 살면서 본 인간의 손에 의해 탄생한 가장 경외심이 드는 건축물이었습니다. 종교를 떠나 한껏 우러러 보게 된 성당이네요 :)






장려상: @hyeok (3표)
국가 : 괌
위치 : 괌 투몬비치 롯데호텔
설명 : 첫가족여행중에 아들과 투몬비치의 석양을바라보며 한컷찍었습니다ㅎ정말 아름다운도시 괌 여행으로 강추합니다ㅎ






장려상: @ijino (3표)
터키 카파도키아에서 새벽부터 열기구에 탑승하여 일출을 바라보는데 다른 열기구들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정말 예뻐요!

이번 최고의 여행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다음 팔로워 이벤트는 한타임 쉬고 800 팔로워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고 보팅도 해주신 모든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감사하단 말씀 드립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이야~ 여행 사진들이 다 굉장히 멋진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빨리 여행이나 떠나보고 싶네요. 사진도 많이 찍고 ㅎㅎ

✈ 여행은 언제나 가슴떨리는 것 같습니다 ㅎㅎ 사진 멋지게 찍어오세요!

사진이 모두 아름답네요. 안방에서 해외여행 시켜주신 눈기장님과 참가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저도 이벤트 열면서 해외여행 정말 실컷하였네요 ㅎㅎ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

모아보니까 멋지군여

✈ 새탭 눌러서 크게 보시면 더 멋집니다 ㅎㅎ

와웅!! 멋진사진들이 많았는데 제게 은상의 영예를 안겨주시다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

✈ 크로아티아 사진은 정말 다시 봐도 멋지네요! 완전 인생 사진입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제 꿈같은 추억을 공감해주시니 덕분에 더 좋은 추억꺼리가 하나 더 늘었네요~~♡
시원한 밤 되세요 눈항공님!!

장려상 받았군요 기분 좋네요 :-)
감사합니다 !!!
눈비행기님 좋은 밤 되세요 !

마르티노님~ 축하드려요!!
제가 좋아하는 그 나무숲 사진이네요~♥

마니쥬님 크로아티아 사진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
마니쥬님도 축하드려요 !!

✈ 두분 모두 축하드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지하철로 은상 ㅎ
하바양 성공하셨슴다 ㅋㅋㅋ

✈ ㅋㅋㅋㅋ 흐압빠다이님의 끝이 어딜지 심히 궁금합니다 ㅎㅎㅎ

우와 은상이네요~ 감사합니다. 기분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멋진 풍경을 계속 담아야겠습니다 ~

우앗!! 톡톡님하고 저하고 하잇파이브읏~~!!!

✈ 좋은 여행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모두모두 하잇파이브!!

다들 축하드립니다. 정말 여행 떠나고 싶어지게
하는 사진들이네요.
내가 왜 이 이벤트 포스팅을 못봤지 하고 생각해보니 저번주말 내내 일했군요 ㅠㅠ
다음엔 꼭 참가해야겠네요 ㅎㅎ

✈ 업무가 많으셔서 바쁘셨군요 ㅠㅠ 다음에 또 좋은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_+ 커밍쑨!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쁜 사진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다들 여행을 정말 멋진 곳으로 다니시더군요 ㅎㅎ 놀랐습니다! 저도 분발해야겠네요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수상자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ㅎㅎ

✈ 훈훈합니다! 다음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 좋은 밤 되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5.40
ETH 2627.5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