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발표] 4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에어라인입니다. 지난 7월 1일 제 400 팔로워 기념 이벤트에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축하도 해주셨습니다. 다들 즐거워해주시니 저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럼 두근두근 팔로워 400명 돌파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400 팔로워 기념! 엔화 시세를 맞춰라!

2017년 7월 3일 월요일 오후 3시 30분 KEB 매매기준율 기준으로 엔화 환율 시세에 가장 근접한 값을 제시한 두 분께 스노우 에어라인에서 준비한 어메니티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저도 너무 궁금해서 7월 3일 오후 3시 30분에 엔화 환율을 보기 위해서 접속해 있었습니다.



두구두구두구!
2017년 7월 3일 오후 15:30:06 시 매매기준율 기준
엔화 환율은 바로 1019.06 원 입니다.

그렇다면 누가 당첨되었을까요?

당첨자는 바로
@nand [A타입 1019.05]!
@soyo [B타입, 1019.80] 입니다!


이분들은 정말 돗자리 펴도 될 것 같네요!!

A타입: @nand
이벤트1구성_1.png

B타입: @soyo
이벤트2구성_1.PNG

당첨 되신 소요님과 낸드님 축하드립니다. 스팀챗 snow-airline 으로 성함 / 주소 /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바로 총알 배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서 저와 항상 교류해주시고 소통하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가 요즘 바쁜 일이 많아서 예전처럼 긴 댓글도 못 달아드리고 바로 바로 답변도 못 드려서 항상 죄송스러운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앞으로 오래도록 만나서 서로에게 향기가 나는 인연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크~~ 아쉽습니다!! 당첨 되신 분들은 축하드립니다!!!
눈 기장님도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축하드립니다 스노우님 포스팅 잘보고있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Great article! Upvoted!

✈ Thank you :)

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약 언제 400명이 되셨대요!!!! 축하드려요!!!!! 당첨되신 분들도 축하드립니다 ;-)!!

✈ 신난다님의 엄청난 환호성!! (소리질러~~) 감사합니다 ㅎㅎㅎ 조만간 300 팔로워 달성하시겠던데요? ㅎㅎ

저도 이벤트를 못봤네요 ㅎㅎ아쉬워요!
당첨되신 분들은 축하드립니다!!

✈ 저도 아쉽습니다 ㅠㅠ 다음에도 또 이벤트 준비해보겠습니다 ^^ 그땐 꼭 함께 즐겨주세요 ㅎㅎ

일단 나는 못받아도 추천을!!
이벤트도 부지런해야하는것이 분명해보입니다

✈ 감사합니다 :) 절 자주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_+// 내일도 오실꺼죠~! ㅎㅎ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ㅋㅋ @nand 님은 정확도가 어마어마한데요?ㅋㅋ

✈ 저도 낸드님의 엄청난 분석력에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0.01.... 진짜 다시봐도 놀랍습니다 ㅎㅎ

당첨자분 정말 축하드립니다 > < 이번엔 놓쳤지만!! 다음 이벤트엔 꼭... 참여해서... 획득하겠습니당 ㅋㄷ

와 이이벤트를 저는왜 못봤을까요 ㅠㅠ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ㅎㅎ 스노우님 팔로우 400명도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

✈ 안보이셔서 놀랐습니다 ㅠㅠ 너무 아쉽네요! 다음엔 꼭 참여부탁드릴께요 ㅎㅎ 축하도 감사합니다 ^^

당첨된 분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04.36
ETH 3414.7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