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발표] 5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결과! / 최고의 먹스팀 사진 선정!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snow-logo-mori96.png
Logo Design by @mori96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에어라인입니다. 이번에도 제 500 팔로워 기념 이벤트에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투표 보팅도 해주셨습니다. 이벤트를 기획할때 이렇게 맛있면서도 추억 가득한 사진이 올라올 줄은 예상 못했습니다. 역시 스티미언 분들이란 생각이 드네요.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그럼 팔로워 500명 돌파 이벤트! 여행지에서 먹은 추억 가득한 먹스팀 사진을 올려라! 가장 많은 투표를 얻으신 분들을 발표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 5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결과

대상 @realgr 8표 / @hunhani 8표
금상 @jongyeong 7표
은상 @yirgacheffe2shot 6표 / @mukstar 6표 / @hjk96 6표
장려상 @soyo 5표 / @leomichael 5표

✈ 5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상품

대상 20 SBD 2명
금상 10 SBD 1명
은상 5 SBD 3명
장려상 3 SBD 2명

원래 대상은 1명을 선정하려고 했으나 두 분 모두 8표로 득표수가 같기 때문에 고심 끝에 한 분 더 뽑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은상도 2명을 선정하려고 했으나 3분이 동표수이기 때문에 1분 더 늘렸습니다. 따라서 상금 규모가 총 74 SBD가 되었네요. 조금 더 많은 분에게 혜택을 나누어드리게 되어서 정말 좋네요 :) 다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제1회 최고의 먹스팀 사진 컨테스트 당선작





대상: @realgr (8표)
가게: 자작
위치: 캠핑장
메뉴: 특대 라면
가격: 10000원(라면 20개)
총평: 캠핑장에서 해먹은라면입니다 ^^* 비주얼 죽이죠?






대상: @hunhani (8표)
가게: 하늘목장
위치: 대구 달서구 장기동
메뉴: 한우 생고기
가격: 3만원
총평: 신선하고 쫀득쫀득 부드러운 육질에 반하고 느끼하지 않은 개운함에 더 빠져든답니다. 먹기 좋게 썰린 생고기를 고추장과 다진 마늘 참기름을 넣은 양념에 찍어먹는 걸 상상해보세요. 살살 녹는다는 표현을 이제 다른 곳에 못 쓸 것 같습니다.






금상: @jongyeong (7표)

가게 : 미진돌곱창
위치 : 한국 울산
메뉴 : 곱창구이
가격 : 3만원
총평 : 작년에 돼지고기 알러지 진단을 받고 평생 곱창은 못먹는 건가 ㅠㅠ 하고 좌절하고 있을 때 발견한 소 곱창 맛집입니다. 거의 1년동안 돼지고기 곱창을 못먹었고 앞으로 먹을 수 없어서 정확한 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저한테는 미진돌곱창 소곱창구이가 인생에 가장 맛있는 곱창이었습니다.






은상: @yirgacheffe2shot (6표)

4살된 딸이랑 처음 만들었던 강아지케익입니다. 돈주고 못사먹는 케익이에요 ㅎㅎ 5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은상: @mukstar (6표)

가게: 백두산
위치: 백두산 산자락
메뉴: 휴화산 온천수에 담긴 삶은 계란
가격: 계란 3개에 천원??(10년전이라...기억이 가물가물)
총평: 대학생 때 백두산 탐방요원으로 뽑혀서 백두산에 가게 되었는데 물자체가 뜨거워서 계란도 그냥 삶아 진다고 하네요!! 물에서 암모니아 냄새가 났지만 계란은 너무나 맛있었습니다!!^^(사실 옥수수도 먹고 싶었지만 냄새땜에 포기했습니다!!) 중국을 거쳐서 장백산이라 불리우고 있는데 안타깝더라구요 백두산 천지 너무 이쁜데....ㅠㅠ 빨리 통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은상: @hjk96 (6표)

가게: 르브리에 (lebriller)
위치: 서울 종로구 삼청로 (삼청동길)
메뉴: 플레인 수크레 (브런치 메뉴)
가격: 13000원
총평: 매장에서 직접 개발한 빵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는 수크레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 제가 직접 촬영하였습니다 : )






장려상: @soyo (5표)

가게: 내방
위치: 모니터 앞
메뉴: 자린고비
가격: 전기세
총평: 눈물의 맛은 바다의 맛. 동정표는 제겁니다.






장려상: @leomichael (5표)

가게: 해운대 선창횟집
위치: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67
메뉴: 자연산 흑돔
가격: 5인가족 기준 총 50만원
총평: 먹어보고 놀랐습니다. 식감 자체가 다릅니다. 이런게 자연산이구나 싶더군요. 평소 제가 동네에서 사먹던 회는 회가 아니더라구요 ㅎ. 부산에 갈 일이 생기면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



이번 먹스팀 컨테스트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500 팔로워에 이어서 600 팔로워 이벤트도 재미있는 걸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이얏호! 맨밥으로 장려상이다. 가난이 때로는 복을 주는군요.

✈ 소요님이 복이 많으신 분이라 그런거지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소요님의 센스는 정말 최고네요
어찌 이런 생각을 ^^
스노님이 시작한 행사지만 제가 본 최고의 사진이었기에
저는 댓글에만 보팅으로 ^^

같이 웃자고 올린 글인데 즐거워 해주셔서 다행입니다. ㅎㅎ 사실 다이어트 중이라 저 밥도 다 안먹었답니다. 먹스팀 관련글 잘 클릭안할려고 했는데 이 날은 상품에 눈이 멀어서 참여해버렸네요.

이 모든것이 다 소요님을 위해 하늘에서 준비해주신 것이지요 ^^
자 이번에는 스달타시러 제 이벤트로 ㅎㅎ

우왓! 감사합니다~!
이 영광을 딸과함께ㅎㅎㅎ

✈ 따님 데코솜씨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ㅎㅎ 저런 퀄리티 나오기 힘든데!! 축하드립니다 ^^

와우~~ 선정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다들 즐겨주셔서 너무 기쁘네요 ㅎㅎ

20sbd의 주인공입니다. 영광입니다 ㅋㅋ 좋은이벤트를개최해주신 스노우에어라인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시 보아도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ㅋㅋㅋ 강력한 우승후보이셨는데 역시! ㅎㅎ 축하드립니다 :)

ㅋㅋㅋㅋㅋㅋ축하드립니다!!!!^^/
저 백두산 달걀이랑 혼밥사진은 다시봐도 재밋네요ㅋㅋ

✈ 저도 다들 엄청난 사진을 올리셔서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참치 김밥도 예술이었어요 +_+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우와 이벤트에 당선되다니~~~~~ 감사합니다.^^ 시간 되실때 스노우 에어라인님도 백두산 꼭 가보셔요~ 뉴비에게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넵 ㅎㅎ 저도 꼭 가보겠습니다 +_+ 정말 인생사진 담아오셨어요!! 멋지십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

와우~ 하나같이 독특하고 군침도는 사진들이군요 :) 모두 축하드립니다!

✈ 엄청난 먹스팀 사진이지요? ㅎㅎ 다음 이벤트는 또 뭘 준비해야하나... 이 생각만 하게되네요 이제 ㅎㅎ

우와! 내가 은상이라니!! 감사합니다 ^_^

✈ 참여 감사드리고 축하합니다 +_+ 저도 삼청동을 들리면 꼭 들려보겠습니다 ㅎㅎ

라면과 계란은 저도 인상깊었는데 ㅋㅋㅋ 선정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제 눈엔 모든 사진이 1등이셨습니다 +_+ ㅎㅎ 다음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ㅎㅎ

우왕~~~ 당선되신 분들 추카추가드려요~~~!

✈ 엄청난 사진들이 많이 올라왔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