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컴의 일상] 오늘 저녁은 양식 해물파스타랑 감바스 알 아히요 :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 snocom 입니다 :)

내일 쉬어요 쉬어요~!!! >ㅅ<!!!!

그래서 스노컴한테 일요일은
쉬기 전날인 금요일은 같은 느낌입니다 :>

그래서 오늘 저녁은 양식으로 먹기로 했어요.

쉬는 날 점심은 짜파게티이듯이
쉬기 전날엔 힘이 나니깐
설거지가 많아도 천천히 하다 늦게 자면 되니깐~


<해물 파스타 + 감바스 알 아히요 >

KakaoTalk_Moim_4E0FfumqBhcKPO52bLY43lIDWs3dh7.jpg

킴큐가 새우를 좋아해서 많이 넣었어요.
집에서 만들기에 가능한 새우 양 :D
새우는 제주도 가재새우로 넣어서 탱글탱글해요~

KakaoTalk_Moim_4E0FfumqBhcKPO52bLY43lIDWs58CB.jpg
KakaoTalk_Moim_4E0FfumqBhcKPO52bLY43lIDWrZUFX.jpg

몇 명 더 있을 것 같지만
저 양은 단 둘이 먹는 양입니다;
천천히 먹으면 다 들어간다는..

저는 오늘 블랑도 한 캔 더 하면서
느긋하게 월요일을 기다려야겠어요~

다들 맛있는 저녁 시간이 되시길 빌어요.
Good Night :D

Sort:  

캄바스에 바케뜨빵 집어 먹으면 정말 맛있던에요.
저도 생각난김에 해먹어야겠어요.


팔로 꾸욱~ 💕

@noisysky 글에서 많은 정보 얻고 가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D

내일 쉬다니~~부러워요^^

일주일 딱 하루 쉬는데 쉬기 전날이 너무 좋아요 ㅠ_ㅠ

맞아 맞아요^^
열심히 사시네요!!오늘을 누리세요^^

아, 열심히 산다는 말이 뭉클하기도 하고. 들을 자격있나 싶기도 하고.
좋은 말 ㅠ^ㅠ 감사합니다 !!

뭉클했단건 그만큼 힘들었단 뜻인거 같아요~누가 알아주기만해도 울컥하는 느낌!! ㅎㅎ오늘 ㅠㅠ일 잘 누리시고 화에팅해요 우리^^

아....녹네요...

에헤~ 살찌는거 쉽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