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컴] 아픈거 거의 나았어용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돌아온 @snocom 스노컴입니다.

글을 보니 일주일이나 접속을 못했네요..
아예 스팀잇 접속 자체를 못했던 거 같아요.

친동생이 놀러와 짧게 여행도 갔다,
바로 아빠 생신 축하하러 부모님께 갔다,
다음날 새벽 차로 다시 내려왔다 했더니
몸에 무리가 왔나봐요.

그러면서 가게는 닫을 수 없어 운영하니
제 몸을 누가 때려부수는 줄 알았어요...
거기 누구요. 누가 나 때리는거요.

아마 가장 크게 무리가 온 건
첫 차 놓친게 아닐까 싶네요.

고속터미널역에서 호남선 버스 타는 곳까지 1분 30초 끊었습니다.
세수도 안 한 얼굴로 그렇게 뛰었는데도
떠나가는 버스 뒷모습만 하염없이 봤다는..
아아 내 인생 같아라..

이번엔 땀을 줄줄 흘린 채,
스타벅스에서 진하게 주문해 마셨더니
오모나. 잠이 안 오네. 3시간 넘게 가야하는데. +_+

도착하자마자 학원에 가게에
꼭 중요한 일정만 소화하고
집에 일찍 들어가 뻗은게 며칠 가더라구요.

내일부터 다시 활동하니 잊지 말고 소통해주세요 :)

IMG_7704.JPG

Sort:  

아프신게 나으셨다니 다행입니다 ㅋ
이제 건강하게 스팀잇 다시 시작 하시죠 ㅎㅎ 방가운 단어가 보이네요
호남선 버스 3시간... 저와 비슷한 지역에 사시나 봅니다 ㅎ

아이구, 제 호남선 동지가 여기 계시다니! ㅋㅋ
3시간이면 어디어디 몇 군데 나오죠 ㅋㅋㅋ 그 중 한군데입니다ㅋㅋ

미인이셔서 작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아이구, 칭찬이 과하십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저 지금 너무 좋아 춤추고 있어요 풉ㅋ

아프신거 나으셔서 다행입니다

한동안 정말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낫고 보니 또 아픈게 기억도 과거라고 금방 잊고 다시 뽈뽈뽈 돌아다니고 있어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D

아픈 얼굴이 맞나요??
원래 아프면 해골모습이어야하는거 아니었나요??ㅋㅋㅋㅋ

쾌유하세요~

노노. 전 아파도 살 빠지지 않습니다.
아프면 영양분을 더 채워야지 않겠습니꽈~ 이게 제 철학입니다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