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컴의 일상] 안녕하세요. 뉴비 스노컴입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스노컴입니다 :)

KakaoTalk_20180228_171731935.jpg

소소하지만 무언갈 공유하고, 나누고, 함께 하는걸 좋아하는 스노컴이에요.

저는 운동하는 것도 좋아하고, 먹는것도 좋아하고, 여행도 좋아하며!,
사진을 발로 찍는 능력도 있고,
운동한 만큼 먹는 능력도 있고,
여행을 준비하다 집에서 젤다만 하는 능력도 지녔어요 :D

다시어터라고 들어보셨는지,,
다이어트까진 못 하고, 다시다시다시다시다시만 하고 있는 다시어터이기도 합니다.... ㅜ

아직은 스팀잇이 미숙하지만
많이 알려주시고, 많이 공유해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
Nice to meet U :)

Sort:  

반갑습니다 ~*
보팅+팔로하고 가요^^
자주 만나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자주자주 만나요~~

다시어터ㅋㅋ 재미있네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포스팅 기대할게요~~~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그 다시어터가 저랍니다;;
글솜씨는 없지만 자주자주 글 남길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좋은 정보 같아요~ 잘 읽어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없는게 없는 팔방미인이시네요.^^ 스티밋은 꾸준히 포스팅하고 작업하는 사람에겐 기회입니다.^^

오-! 블로그는 많은 정보 제공이 감당 안되서 힘들고, 인스타는 내용을 구구절절 적기 그래서 고민차에 스팀잇을 알게 됐어요! 재미도 느끼고, 소통도 할 수 있다니깐 너무 좋아요!

넵 소통을 꾸준히 하다보면.. 보상(돈)까지 생기죠. 아주 짱이죠.^^

와 스팀잇에서 하실 수 있는 게 정말 많네요! 사진, 먹기, 운동! 재미있는 포스팅 기대할께요 환영합니다 ㅋ

그냥 소소한 정도라,, 자주 올리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엇으면 좋겠네요^^

자주자주 글 남기도록 할게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D

열심히 활동하시길!!ㅎㅎ

싸부님! 감사합니다!!

Loading...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팔로우하고갈게요~

반갑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81.21
ETH 3809.03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