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디센트럴랜드, MANA를 소개합니다! 커피 한 잔 값 받아가세요!

in #kr6 years ago

제가 최근 흥미있어하는 프로젝트 중 하나인 디센트럴랜드를 소개하고싶습니다.

가상세계의 생태를 꾸려나갈수 있는 블록체인의 화폐가 되는 코인인데요.

비록 현실세계는 아니더라도, 가상세계에서의 땅주인, 건물주가 되어 누릴 수 있는 재미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이전에도 보았듯이, 코인큐레이터가 찍은 에어드랍 대상 코인들은 다들 흥하더라구요.

저도 이리저리 정보력을 가동해 본 결과 호재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습니다만, 장이 좋지 않아서 공개는 잘 안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에어드랍 하는 방법 보고 가겠습니다!

먼저. 코인큐레이터에 접속합니다.

https://coincurator.io

가입하신 뒤, 로그인하시면

디센트럴랜드 에어드랍 신청의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1단계는 텔레그램 채널 접속

2단계는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3단계는 지금 제가 하는것처럼 커뮤니티에 소문내기 입니다!

그리고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완료되는데요.

이렇게 신청하면 럭키드로우도 참여할 수 있다네요.

디센트러랜드의 현재 시세는 104원대입니다. 1400사토시대 인데, 이런 하락장에도 그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는게 너무 신기할 따름이네요.

이대로 따라가셔서 에어드랍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단순하게 하실 수 있는 건 25개정도 받을 수 있으니, 2500원가량이네요. 상승장이었다면 4000원, 커피한잔 값까지도 나오네요!

에어드랍만 받지 마시고, 디센트럴랜드를 조용히 잘 지켜봐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7859.61
ETH 2966.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