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그린 일러스트그림들을 올려볼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미넉입니다~ 한때 게임일러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타블렛도 사서 컴퓨터로 그림들을 자주 그렸었는데 컴퓨터로 그리는게 은근 어렵더군요.. 정말 일러스트레이터 분들은 대단하신것 같아요.
오늘은 그래서 컴퓨터로 그렸던 그림들을 한번 올려볼려해요~

hello it's minerk.in past I am very interested in game illustrations. I bought a tablet and I often draw pictures on my computer. It is hard to draw with a computer. I really think that illustrators are great.
Today, I try to upload the pictures that I made with computer.

lady in blue.jpg

flower.jpg

girl.jpg

sun.jpg

knight.jpg

satyr.jpg

ele23-복구됨.jpg

whitehair.jpg

하피2.jpg

다시 보니까 정말 두서없이 이상한 그림들을 많이 그렸네요.. 정말 게임일러스트레이터 분들은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봐주셔서 고마워요~
아 그리고 좀 궁금한게 있는데, 제 그림중에 노출수위가 좀 있는 그림들은 스팀잇에서 짤릴수도 있나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ve drawn a lot of really strange paintings. I really think the game illustrators are great.
Thank you for seeing me ~
Oh, and I'm curious, is there any picture in my picture that has a low level of exposure to be cut off from Steamit? Thank you for your comment ~!
nsfw에 대해 검색해보니.. 스팀잇이 생각보다 수위가 엄청 높더군요..! 그래서 굳이 안넣어두 될것같아서 혹시나 해서 안올렸던 그림이랑 태그 지우고 다시 올려봐요~

Sort:  

이쁜 여자캐릭터 그려주세요.

nsfw만 다시면 크게 상관없지 않을까 싶네요.
외국인들이 올리는거보니 수위 장난없더라구요 ;;

저두 댓글보고 한번 검색해봤는데... nsfw 굳이 안붙여도 될거같은 생각이드네요;;;

와 그림 잘그리시네요 , 금손들이 부럽습니다..

아직은 사람손이에요~~ 금손까지 가도록 노력해볼게요 고맙습니다~~!

너무나 멋지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요즘은 디지털 작업 잘 안하시나요? ㅠㅠ 앞으로도 더 많이 보고 싶습니다 멋져요 bb

요즘은 수작업 위주로 하고있는데 오랜만에 그렸던 그림들을 보니까 디지털 그림도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은 하면 좋을것같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넉님 그림 너무 좋아요! 어떻게 작업하시는지 배우고 싶다고나 할까요..흐규흐규...그리고 저도 제 사진...다른 외국의 nsfw 보고 아 이정도는 괜찮겠다 싶어서 안달았는데...미넉님도 굳이 다실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ㅠㅠ 예술이에요 이건 ㅠㅠ

좋아해주셔 감사합니다 ~! 기회가되면 한번 그림그리는 과정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저도 usim 님 사진 잘 보고있어요 그리고 nsfw는 걷어두 되겠죠 ㅎㅎ..?

네! 걷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저도 안달았는데요 뭐...

좋은 의견... 반영됬습니다ㅎㅎㅎㅎ

뭔가 타로카드 그림 같아요! 신비로운 느낌이 나서 그런가봐요. 멋집니다*_ *

감사합니다~~ 제가 좀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을 좋아해서 그런느낌이 나나봐요 ㅎㅎ;

멋진 그림이네요 저도 현재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ㅋ

현재 도구는 아이패드와 신티크를 범용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앞으로 좋은 아트웍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두 아이패드 빌려써봤는데 정말 장난 아니더라구요 브러쉬의 질감이나 색감이 아주....ㄷㄷ

곧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가 나오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ㅋ
1년 가깝게 써본 결과 충분히 추천해드릴수 있을거 같아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43.69
ETH 3327.3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