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미술을 전공하고 있는 미넉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미술을 전공하고 있는 미넉입니다~
앞으로 스팀잇에 작업일지를 작성하듯이 저의 작업과 글을 올려볼 생각입니다.
스팀잇은 @krdoko 라는 친구의 소개로 알게됬어요
미술 전공자이지만 게임이나 일러스트 만화같은 그림들도 전부 좋아하니까 많은 분들이랑 소통하고 싶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인체를 그리는걸 좋아하고 손그림도 그리고 가끔 컴퓨터로도 그림을 그려요~
아직 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그림은 친구들끼리 장난 치는 사진을 좀 특이하게 그려본거에요)

레슬링 2017 캔버스에 아크릴 45.5 x 37.9.jpg

Hello I am Minerk who major in arts
I am going to upload my work and articles just like writing a job log on Steemit.
I learned Steemit through the introduction of a friend called @krdoko
I'm a major art student, but I like all the pictures like games and illustrations, so I want to communicate with many people.
Basically I like to draw the human body, I draw the picture by the hand,
I do not have a lot of skills yet, but I want to show my progress!
(The picture is a strange picture of a picture of friends playing with each other)

Sort: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Welcome to Steem @sms0402 I have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그림이 안떠서 제가 붙여봤습니다

헉 고맙습니다 ㅠ 미리보기를 제대로 안하고 올렸더니 저런일이 ㅜㅜ

안녕하세요
좋은 작품 기대할게요 :)

반가워요~~ 기대에..부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제가 모르는 분야에 계신분이라 관심이 갑니다!
같이 팔로우해요 ㅎㅎ

ㅎㅎㅎ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드렸어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