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스파UP 하기! 오버노드 서비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댕(@smocha7)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에 말씀드린 것처럼 ‘오버노드(@overnodes)’의 ‘스팀 파워 Up’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스팀 파워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스팀파워 구매는 아마 스팀잇을 이용하면서 가장 어려운 부분 중의 하나인 것 같은데요!

오버노드를 이용하면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도 수수료 없이!!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스팀 파워를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이용해보니 정말 편하네요 ㅎㅎ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까요? (음... 써놓고 보니 좀 복잡한 것 같은데, 복잡하신 분들은 사진만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Overnodes SPA Up_01.png

  • 먼저 카카오톡 친구에서 ‘오버노드’를 검색하셔서 친구추가를 한 뒤, 회원가입을 합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바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 가입하고 난 뒤에는 채팅창에서 위와 같이 ‘스팀 파워 UP’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스팀파워구매’를 누르면 자동으로 아래의 구매창으로 이동합니다. (저는 5스파를 구매해 보겠습니다.)

Overnodes SPA Up_02.png

구매창으로 이동하면 ‘스팀 파워 충전 서비스 안내’와 ‘유의사항’이 나오는데요, 간단히 읽어보신 뒤 창을 내리면 ‘신청자 정보’와 ‘스팀파워 충전 신청’ 창이 나옵니다. ‘신청자 정보’에는 회원가입한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구요, 아래 ‘스팀파워 충전 신청’ 부분을 직접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 ‘구매하실 스팀파워 수량’과, ‘Wallet Address’를 입력합니다. 'Wallet Address'에는 '@'를 제외한 본인의 스팀잇 아이디를 적어주시면 됩니다.(스팀파워 수량을 입력하면 아래에 자동으로 원화로 계산됩니다. )

  • 그 뒤 '간편충전신청'을 누르면, 내가 신청한 정보와 함께 송금할 계좌 정보가 나타나는데요, ‘농협’, ‘신한’, ‘하나’, ‘국민’ 이렇게 4개 계좌 중 원하시는 은행 계좌를 하나 선택하여 해당 금액을 입금하시면 끝입니다!

저는 신한은행 계좌로 한 번 입금해보겠습니다 ㅎㅎ

Overnodes SPA Up_05.png

계좌번호 ‘복사’ 기능이 있어서 간편하게 이체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해 5,125원을 입금하였습니다.

Overnodes SPA Up_06.png

그러자 짠! 5분도 안 걸려서 5 스파가 내 지갑으로 입금됩니다!

스팀파워 구매 외에도 아래와 같이 실시간 시세도 확인할 수 있으니, 구매하기 전에 스팀파워 시세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Overnodes SPA Up_04.png

오버노드 팀은 앞으로 이런 식으로 실제 스팀잇 유저들을 위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블루엔젤은 오전에 오버노드 스파업 했지용~ ^^
움짤로 체험기 올린 글

https://steemit.com/busy/@bluengel/2018-09-04-xx-x-love-good

상세 단계별 캡쳐와 캡션 설명
감사합니당~ ^^

1025원 대에 구매하셨군용~ 뜨아~! ㅋ

ㅋㅋㅋ 사실 지난주 올스팀 밋업 끝나고 다음날인가에 사놨던건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ㅜㅜ
오.. 움짤로 보니깐 뭔가 새로운데요 잘봤습니당!ㅋㅋㅋ

아핫~! 역시~!
ㅋㅋ

오!!!오늘 좋은 정보가 여기저기 많네여!!
리스팀 해갑니다! 좋은 오후 되세여!!

앗 감사합니다! 나중에 스파업 필요하시면 이용해보세요ㅎㅎ 수수료 없이 이체만 하면 바로 스파가 입금되니까 진짜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친구추가만 해논상태인데 자세한 정보 감사용~ 저도 스파업좀 해야겠어용

넴 이게 제가 설명을 좀 길게해서 복잡해보이는데 직접 하시면 아마 5분?도 안걸리실거예요 ㅋㅋㅋ

신기하네요. 유용한 정보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중에 스파업하실 때 꼭 한번 써보세요 ㅎㅎ 정말 편합니다!

오~ 정말 편리하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넵! 정말 좋은 서비스입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지금 에어팟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