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정보] 이번주 금요일 DJ Afrojack 내한!! 가격 무료! (Club Chroma)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댕(@smocha7)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일주일 1 포스팅을 목표로 했는데... 마지막 포스팅을 올린지 2주가 되어가네요ㅠㅠ

9월 개강과 함께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학교 일도 학교 일이지만, 전에 예약해뒀던 다양한 전시회 & 공연을 보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 9월 5일 - [전시회] 마르크 샤갈 ‘러브 앤 라이프’ 전 / [오페라] 코지 판 투테
  • 9월 6일 - [오페레타] 박쥐
  • 9월 7일 ~ 8일 - [페스티벌] 2018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 9월 14일 ~ 16일 - [페스티벌] 2018 World Club Dome Korea

후... 사실, 전시회 & 공연 후기들 부터 올리려고 했는데... 이번주 금요일에 따끈따끈한 내한 공연 소식이 있어서!! 내한 공연 소식 먼저 전해드리겠습니다.


짠!

Afrojack_01.jpg

바로 너무나 유명한 DJ의 내한 공연인데요, DjMag 선정 세계 Top DJ 랭킹 8위에 올라 있는 네덜란드 출신 DJ, Afrojack의 내한 소식입니다!! [-> 공연정보 확인]

이번 공연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네.. 공항 바로 옆입니다...)에서 주관 하는데요, 21일 호텔에 위치한 '클럽 크로마'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 맞추어, Afrojack이 내한 공연을 펼친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구요, 영종도에서 공연이 진행되는 만큼 '호텔 - 신사'까지 운행하는 셔틀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여기 호텔 크로마 같은 경우는 이번 월드클럽돔 코리아의 애프터 파티가 열리기도 했었는데요! 저도 가봤는데 정말...... 좋습니다. 이게 말로는 표현이 안 되는데..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ㅋㅋㅋ..

유투브 ‘Juyoung Kim’님이 촬영한 월클돔 애프터파티 크로마 클럽 입장 영상인데요, 이 영상을 보시면 좀 감이 오실겁니다 ㅋㅋㅋ 일단 클럽 자체가 엄청 큽니다.. 내부가 4층? 정도인 것 같은데 찾아보니 동북아 최대 규모의 클럽이라는군요 ㅋㅋㅋ 건물 외관에는 3D 매핑에, 안 쪽에는 사운드가 정말 좋습니다. 엘레베이터도 2대나 있더군요 ㅋㅋㅋ
(‘조쉬 헬드’라는 세계적인 클럽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해서 그런지, 실제로 월클돔이 끝나고 유명 dj들도 많이 방문했습니다. 아민, 디미트리 형제, 티미트럼펫, 마틴, 르슉, 존더링, 플라스틱펑크 등등...)

이건 제가 직접 찍은 영상인데ㅋㅋㅋㅋ 메인 스테이지 내부에 이런식으로 댄서분들이 날아다닙니다...

음 그럼 서론은 이정도로 하고! 본격적인 공연 정보입니다.

# 공연 정보


일시 : 2018년 9월 21일 금요일 늦은 밤
(아무래도 Afrojack의 공연은 토요일 새벽에 진행되겠죠?)

장소 : Club Chroma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가격 : 무료 !!! (그냥 가면 공짜인 것 같은데, 여기에서 신청하면 원프리 드링크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출연 라인업 : AFROJACK / RAIDEN / ADVANCED / ARCH / ATION / GLORY / HAECHI / JUNCOCO / KIRIN / KYTE / PARALYZE IDEA / SAM&SP3CK / VANDAL ROCK / ZB

기타 :
호텔 - 서울(신사) 간 무료 셔틀 운영! (신사에서 18:30 / 19:30 / 22:30 / 23:30 에 출발하네요. 1시간~1시간 반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혹시 클럽이나 EDM에 관심 있으신 분들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Afrojack이 7월에 열린 Tomorrowland에서 공연한 영상과, 바로 이틀 전이었죠! 월요일 UMF Japan 공연 영상 올려드리니 가실 분들은 들어보세요! (시간 상 UMF Japan 셋과 거의 비슷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Afrojack Tomorrowland Belgium 2018 (57:57)

## Afrojack Ultra Japan 2018 (66:13)

다음은 클럽 크로마의 각종 SNS 계정 및 홈페이지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랫만이시군요 ㅎㅎ좋은정보네요

ㅋㅋㅋ 그러게요ㅜㅜ 일단은 급한 대로 공연 정보 먼저 올렸고.. 이제 그 동안 밀린 포스팅 쭉 올려야겠네요 ㅋㅋㅋㅋ

와! 이미 다녀오신 패스티벌 후기도 너무 궁금해요 :>
문화생활 열심히 하시는 분이시군요 ㅋㅋㅋ

ㅋㅋㅋㅋ 이주 연속으로 다녀왔더니... 동영상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 정리가 안되네요....
조만간 정리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베니베나시 다음으로 제가 예전에 많이 들었던 DJ네요 ㅎㅎ

앗ㅋㅋㅋㅋ 넵! 저도 진짜 좋아하는 dj인데... 지금 갈지말지 고민이네요 ㅜㅜ 아프로잭은 실제로 한 번도 못봐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