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스팀파워? 이젠 돈으로 사겠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mithkim입니다. 저는 계속 보상이 들어오는 족족 스팀파워로 변환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뭔가 지지부진해서 스팀파워를 현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폴로닉스에서 스팀을 사서 옮기는 방법을 쓸 수 없으므로, 대신 비트렉스를 통하거나 다이렉트로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다이렉트로 하는 게 편하죠 아무래도. 대신에 시세 차이는 약간 있습니다.(다이렉트로 하는 게 비쌉니다 -_-)

비트코인을 이용해 바로 스팀파워를 올리는 건 이렇게 합니다. Wallet을 들어가서 Steem power 옆의 수치에 화살표가 있죠. 눌러서 Buy가 뜨면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S스팀구매.jpg

저는 0.7 BTC만 태워보기로 했습니다. 마침 STEEM가치도 조금 떨어진지라 848 STEEM power가 올라가네요. 비트코인을 받을 주소를 얻기 위해선 Get a new deposit address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요.

S스팀2.jpg

QR 코드 위의 주소가 비트코인을 deposit할 주소입니다. 그럼 이 주소를 복사해서 내가 비트코인을 갖고 있는 곳으로 갑니다. 폴로닉스든 비트렉스든 빗썸이든 코인원이든 어디든 상관없습니다.

제목 없음.jpg

저는 폴로닉스를 써서 예시로 사진을 넣어보았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아까 0.7 BTC를 스팀파워로 바꾸기로 했기 때문에, 그 액수에 꼭 맞춰 비트코인을 보내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수수료를 고려해서 0.7001 BTC를 보내는 액수에 입력합니다. 그렇게 해서 보내면 폴로닉스에 등록했던 이메일로 컨펌 메일이 옵니다. 그것까지 확인하고 나면 스팀 파워업이 완료됩니다..!

dsd.jpg

생각보다 빨리 오더군요..? 아무튼 이제 파워업이 됐으니 여러 스티미언 분들께 더 많은 보팅을 난사하며 다녀야겠습니다. 이전보다는 조금 낮은 퍼센테이지로 드릴테지만 그래도 좀 더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ㅜ 내일부터는 다시 전공 관련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smith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you google translate

Thank you. ^^

크... 강한 힘을 얻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아직 매우 미약합니다 ㅜㅜ 드래곤볼의 재배맨 정도는 될까요..?

사실 재배맨도 인간에 비하면 아주 강하죠. 저도 옆에서 같이 나온 재배맨2 정도 될 것 같네요... 함께 성장해요 ㅠ

재배맨2가 밸붕인데요 ㅋㅋ 더 성장해요-!. 보팅으로 글의 가치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워업! 더욱 멋진 스티밋활약기대할게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투자관련 글 올려주신 것 잘 보았어요

핫! 기억해주시다니 영광입니다 ! ^^

저도 뉴비인걸요 뭘 ㅠㅜㅜ 자주뵙겠습니다 ㅎㅎ

오오!! 보보보보팅! 파월!! 저두 400개 스팀파워로 바꿨습니다.!!
파워장착 축하드립니다!!

불끈불끈하지 말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ㅋㅋ 이맛에 현질 한다고 하죠...

그리고 부럽네요 ㅠㅠ 엉엉

근데 해놓고 보니 고래님들은 너무나도 파워풀하시네요 ㅜㅜ 피라미는 거기서 거기..

맞아요 그분들은 투자의 단위가.............ㅋㅋㅋ @smithkim님도 고래를 향해 화이팅입니다 :)

넵 화이팅합시다!!!

저도 폴로닉스 제한이 풀리면 조금 넣을 생각입니다 사놓은게 있어서ㅎㅎ 일전에 실수를 하는바람에날려먹었지만ㅠㅠ 활동을 열심히 할생각입니다 스미스님도 즐스팀하셔요!!

제한이 빨리 풀려야 할텐데요 ㅜㅜ 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폴로닉스 제한 언제쯤 풀릴까요...금방 풀릴줄알았는데 꽤 오래걸리네요.ㅜㅜ

바이트코인같이 그냥 쭉 이대로 되는건 아니겠지요ㅜㅜ?

이런 방법도 있네요~~~ 스팀 파워가 월 중요한가봐요

목소리에 힘이 실리죠! 저는 그 수준은 아니지만 ㅋㅋ

저도 얼마안되는 돈 가지고 스팀파워 를 할 지 고민중입니다 ㅎㅎ 대단하시네요. 0.7BTC를 한번에 지르셨군요.

네 ㅠ 재미있는 컨텐츠가 너무 많아서요... 랜도웨일도 그렇고 ㅋㅋ

스팀파워 더올라가셨네요.^^ ㅊㅋ드려요.저도 오늘 SBD있는거 오전에 전부 다 스팀파워로 전환했었어요. 저도 환전안하고 전부다 스팀파워로 전환하고있답니다. 잘봤습니다. ㅎ

그럼요-! 같이 파워를 키웁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96.22
ETH 241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