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자가 평가 결과 장면가인가봅니다 잠이 너무 많습니다 ㅋㅋㅋ

편하게 주무셔야할텐데...ㅜㅜ

2탄 잘 읽었습니다.
저도 평균에 해당하는데, 대부분 사람들이 그렇겟지만 하고 싶은 것을 해서 수면이 부족할 경우에는 별로 피곤하지 않더라구요 헤헤~~

저도 그렇게 자는 잠이 정말 기분좋더군요 ㅎㅎ

단면가들이 정말 부럽네요... 자도자도 피곤합니다 ㅠ 잘 읽었습니다 :)

저도 사실 ....ㅠㅠ 늘 졸리죠

오 잘 읽고갑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이런 글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예요

잘봤습니다 ㅎㅎㅎ 잠도 타고나는 것이 있었군요
아무래도 저는 장면가인듯 합니다만 ㅋㅋㅋㅋㅋ
감사히 봤어요!

푹 주무셔서 능률높은 하루를 보내시길!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딱 ! 맞네요

정말요 ㅎㅎ 사람마다 스스로에게 맞는 수면시간이 있으니까요

@smithkim 과유불급.. 잠도 마찬가지인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 하루에 6~7시간 정도 잘려고 노력 중입니다. 잠, 심리학 이런글을 쉽게 접할수 있게되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신다니 기쁩니다 ㅎㅎ 저도 너무 자면 머리가 멍한 상태로 지속되더라구요

@smithkim 항상 맑은 정신을 유지하는게 좋은데 참 어렵더라구요..^^

항상 잠에 찌들어살아갑니다..
간때문인지 요즘 우르사 광고만나오면 구입욕구가 솟네요.

한국인들은 어쩔 수 없이 다들 잠이 부족하시군요 ㅠㅠ

시리즈로 내주셨군요!
다시 제자신을 둘러보는 글입니다.

어느 쪽이신지 감을 잡으셨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