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이름 챌린지/ The Steemit Name Challenge - @smile.jay

in #kr6 years ago

The Steemit Name Challenge

스팀잇 이름 챌린지

I was nominated by @shogo
Thank you for remembering me

제가 부산에서 한번 서울에서 한번 밋업을 참가했었어요
첫번째 글로벌 밋업에서 봤었던 일본인 @shogo 님 절 기억해주시고 지목해주셔서
감사해하며 이렇게이름 첼린지를 해봅니다

사진 하나쯤은 있어야 할것같아 뭘 업로드 할지 찾아보다
이름 첼린지다 보니 왠지 소개하는기분에 제 사진을 올리.... ㅂ ..
후회할까요.........? 일주일후면 삭제안되는 스티밋 !
하지만 그전에도 올린적이 있으니 그리고 사실.. 슬프지만 ㅋㅋㅋㅋ
제 블로그는 잘 묻히니 몇분안보시겠지 생각하며 한번만더 올리기로 ㅎㅎㅎ

IMG_0900.JPG


1.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 2.본명을 알려주세요.

잘웃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기도 했지만 항상 웃고 싶어
닉네임을 써야 하는경우가 있으면
보통 Smile + 제이름 , Jay 또는 J 로 만들어요!
한글이름이 발음하기 어렵다보니 외국 친구들에겐
보통 재경을 간단하게 J라 부르라고 하다보니 J를 많이써요!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스마일제이를 계속 쓰는 많은 이유가 있지만 그 중 하나는
생각나는 다른 닉네임이 없어요
자주쓰는말이거나 별명인 진지충 , 노마드, 트레블러슽 다 진지해서
그냥 제 이름을 쓰는게 좋겠다 생각해요 ㅎㅎㅎ

How to select nickname + real name
If I write nickname I usually use Smile + my name, Jay or J for
To always be happy
(Korean name 'JaeKyoung' is difficult to pronounce so I simply use J)

If you are able to change your nickname what you would like to change and why?
There are many reasons for continuing to write (smile.jay)
One of reasons is that I don't have another nickname that comes to mind haha

항상 제 번역을 도와주시는 @ciceron 님 !
기업의 이름인건 알지만
어떤 의미의 이름인지 궁금해서챌린지 추천드려봅니다 :)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이제 막 입문한 뉴비 이벤트 참여해 봅니다 ㅎㅎ

  1. 저는 농업에 입문한지 얼마 안됐는데요 ㅎㅎ 힘든 농업의
    현실을 보고 낭만적으로 농업을 재밌게 하면 좋겠다고
    생각되서 낭만파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2. 박민혁 입니다 ^^
  3. 스팀잇을 알게되면서 꿈이 하나 생겼는데요
    저의 농산물 및 앞으로 가공되어질 제품들을
    스팀달러로 받고 팔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
    그래서 steem-farmer 로 해보고 싶네요 ^^

어머 !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요 ~사진도 너무 예쁩니다 :)

Niiiiice😄
Thank you for your challenge!!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14.16
ETH 3444.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