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치킨 피자 또 묵고 싶다

in #kr7 years ago



[Smigol의일상]치킨 피자 또묵고 싶다.







1

코인을 판매하려고 두리번 두리번 거리고 있었다. 토요일 날 근무중이였는데 코인 못 팔뻔했다. 왜냐하면 비상장 코인이였기때문에. 그러다가 토요일 저녁 채굴했었던 ESC 코인을 26만원에 매도했었다. 그리고 6만원을 회사 형님들과 일요일 저녁에 피자와 치킨 그리고 맥주로 포식했다. 그래픽 카드를 이용해서 가치를 창출하고 그 수익을 현물로 사용 할 수 있음에 또 감탄한다! 암호화폐 시장이 무럭무럭 자라났으면 좋겠다. 이거이거 4월장은 비트코인형님 만달라만 갔으면 소원이 없겠다. 그래야 손실을 매꾸던지 하지! 아! 그리고 위메프에서 회사형님이 뭘 사달라고해서 샀는데 현대카드 포인트 100%결제가 되더라 그래서 6만점이나 있던 포인트를 다 털어서 샀다. 6만원이 또 생겼는데 뭘 할지 고민된다. 적은 금액이지만 스파업~!?




여러분은 피자나라 치킨공주 브랜드를 아시는가~!? 대학교 다닐 적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서 야식으로 제격이었는데. 지방이라 시내를 나갔더니 체인점이 생겼더라~! 그래서 치킨 피자 2셋트를 주문했다.





양념치킨이다!




뼈다귀다!




치킨에는 호가든이 제격이다. 탄산도 안쌔고 부드럽다.




소고기피자와 콤피네이션피자 뭐 가격대비 괞찬다. 그래도 양념 치킨이 더 맛있다!




피자피자~!


2

오늘은 월요일이다. 월요일날은 야근 안하는거라고 배웠거늘. 어쩔 수 없이 야근한다. 9시 까지만 후딱 하고 발 딲고 여자친구와 오순도순 전화하다가 친구들과 배틀그라운드좀 하고 하루를 마무리해야겠다. 야식이 생각나는건 나뿐인가! 치킨과 피자 그리고 맥주가 생각나는 밤이다








@smigol






Sort:  

하.. 제 '위장이(?)' 를 아프게 한 죄를 묻겠습니다.

ㅎㅎ미안합니다아아아 야식 하나 시켜드세요~!!

치맥피맥!!!저녁에보기에너무위험한사진입니다~~~ㅎ

배고파서 냉장고 뒤적뒤적하고있습니다 ㅠㅠ

밤에 치킨과 피자 사진을 보니.. 흐아.. 미치겠네요 ㅋㅋ

ㅋㅋ 야심한밤 야식이 최고입니다 ㅠㅠ

전 참을 수 없어서 치킨을 먹었지요!

오 오늘 치킨 뜯으셨습니꽈~!?

ㅋㅋ 교촌을 먹으려했지만 문닫았길래 60계로 만족했습니다

60계치킨 브랜드는 처음들어보네요~!

치맥!피맥! 저같은 살찌기를 원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야식입니다.^^
팔로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자주 와주세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 수익중 6만원으로 치킨 드신다더니 진짜로 드셨네요 ㅎ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골든치즈볼 피자가 짱입니다.

헛 신메뉴인가보군요
저기 양념치킨 비비큐치킨보다 맛나던데요 ㅠㅠ
다음에 골든치즈볼 기억하겠습니다.

신메뉴는 아니고 좀된건데 소주랑 먹기 좋아서요 ㅋㅋㅋㅋㅋ

호가든이 탐나요.ㅋ

저도 호가든 젤 좋아한다능 ㅎㅎ

호가든 정말 맛있지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 중에 하나랍니다.
이상하게 호가든은 맥주창고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치킨 피자 호가든... 잘 이겨내고 상쾌한 화요일 아침 맞이하고 계시나요?!

저도 부드러운 맥주를 선호해서 호가든 많이 먹습니다

일이 매일 바뻐서 죽겠습니다~~ ㅎㅎ
언능 주말이 와야 맛난거 먹으면서 스트레스 풀어야겠어요

전 치킨보다 피자요!!

고민하지마시고 둘! 다! 먹어주는게 정답입니다 ㅋㅋㅋ

와 피자나라 치킨공줔ㅋㅋ

이 브랜드를 아시나여~!?
피자는 그저그래도 양념치킨 맛 굿이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21.96
ETH 2402.0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