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컴퓨터 게임이 아시안게임에~❓❗ 🎮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컴퓨터 게임이 아시안 게임에~❓❗ 🎮








오늘도 바쁜 하루를 보내고왔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정말 덥더라구요. 그나저나 네이버 뉴스를 보는데. 네이버 뉴스는 잘 안보는데. 관심을 끌만한 뉴스가 보이더라구요. 아시아올림픽(아시안게임)에 컴퓨터 게임 종목이 신설되었다는 겁니다. 올 해 2018 아시안게임은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데요. 무려 6종류의 게임이 국가대항전으로 신설되었다고하네요. 저는 90년대 어릴적때부터 해온 컴퓨터 게임이 드디어 스포츠라고 인식이 바뀌고 있는 것 같아 신기합니다.



LoL(리그오브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하스스톤
PES 2018(위닝일레븐)
아레나 오브 발러(펜타스톰)
클래시로얄



아시안올림픽 게임 종목이구요. pc게임만이 아니라 스마트폰 APP도 들어가있네요. 무려 LOL은 45개국이 참가한다고합니다. 태극마크를 단 한국선수들의 위엄을 뿜뿜 보여주었으면 좋겠군요. 저의 생각은 엄청나게 빠르게 상황이 변하고 4년마다 열리기때문에 다양한 게임 종목이 생기고 사라질 수 도있다고 생각하지만. 좋은 의도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미래는 축구나 농구 이런게 없어질 수도~!?



게임이 드디어 스포츠로 인정되고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까요? 아시아올림픽을 넘어서 세계무대인 올림픽까지 정착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른들의 관심을 받기는 힘들겠지만 초석을 잘 다듬고 IT 강국인 대한민국이 좋은 결과를 지속적으로 낼 수 있는 인프라를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제가 하는 게임은 하나도 없군요.. 하긴 게임을 별로 안합니다만 ㅎㅎ

저도 한가지도 없어요 ㅋㅋ 배그만하다보니... ㅎㅎ

한국게임금메달!!!머지않아볼수있을듯합니다ㅎㅎ

좋은 결과 내주길 바랍니다~! 국가대표로써!!

게임은 한국이 강대국인 거 같습니다. 스타1처럼 해외 우승도 할 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ㅎㅎ

메달 싹다 가져와야지요~ ㅎㅎ 양궁처럼요~!

페이커 군면제 가즈아~~!!

댓글중에 LOL 대기명단에 손흥민 넣어라 이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정말 e스포츠를 넘어 e올림픽 이네요

꼭 올림픽에 정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