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DLive] 방송의 시바견은 누구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DLive] 방송의 시바견은 누구인가~!!?





스팀기반 방송플랫폼 DLive에서 방송을 진행하고있는 PUBG DLive Streamer @smigol 입니다. 제 방송에서 저의 얼굴을 대신하고 있는 친구가있습니다. 바로 시바견이죠~! 시바시바~! 많은 분들이 이 케릭터를 궁금해하셔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준비물은 어떤 것이 필요한지 2부작 정도로 나누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아니면 동영상으로 찍어볼까도 생각중인데. 동영상 편집이 좀 약합니다. 동영상으로 찍으려면 자막을 넣어줘야 보시는 분들이 많이 편하거든요. 이 부분을 제가 해본적이 없어서. 영상으로는 좀 힘들 것 같구요. 사진과 캡쳐를 통해서 제 얼굴을 대신하고 있는 시바견이 어떤 놈인가~! 알려드릴려고해요.



저의 간단한 시바견 인트로 영상입니다.



준비물

  • 성능이 좋은 컴퓨터 (프로그램이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습니다. 컴퓨터가 좋아야합니다.)
  • steam 플랫폼 아이디
  • 프로그램 이름은 facerig 가격은 기본 16000원 , pro 버전은 70000원 방송하시는 분들은 pro버전쓰셔야 나중에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요. 아직 pro 버전은 저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 성능이 좋은 캠. 캠이 안좋으면 얼굴 인식률이 떨어집니다.
  • OBS STUDIO 를 다루실 줄 알아야합니다.


    준비물은 이정도가 되겠네요.


    사용 설명은 1회 2회를 나누어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1부는 OBS STUDIO 설정 전까지 2부는 OBS STUDIO 설정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OBS STUDIO 와 캠설정 FACERIG 설정은 동영상으로 만들 수 있으면 만들어 보겠습니다. 1부는 내일 시간을 쪼게어 점심시간에 올려보겠습니다~!

요즘 부쩍 DLIVE에 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십니다. dlive를 통해서 방송하시는 분들은 kr-dlive 태그 달아주세요. @smigol 작지만 맘은 듬뿍~! 보팅해드립니다.


Sort:  

오 ~ 궁금하던 강아지 포스팅이네요 ㅎㅎ
끝까지 읽고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정보가 급하신거면 구글링하셔도 몇가지 나올거에요~!! ㅎㅎ

천천히 볼게요.
제가 2012 맥북프로로 방송을 해서 컴터 사양이 그렇게 좋지 않아요 ㅎㅎ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5-1]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스파시바~^^

오 이벤트 당첨이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우와 진짜 신기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