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예비군 가즈아~

in #kr6 years ago

20180427_073859.jpg

B612 ㅋㅋ

[Smigol-일상] 예비군 가즈아~



스마트폰으로 스팀잇 출석하려니 글쓰기 불편한 ㅎㅎ

우와 오늘 회사 출근안하고 예비군 갑니다~~~ 그런데 말이야 내가 회사 출근안하면 내가 회사에서 하는 일은 누가해주지~~? 으아 예비군 다녀와서 야근 가즈아~~~

@smgol은 대한민국 예비군 스티미언들을 응원합니다. ❤️

다들 즐거운 불금되세요!

Sort:  

재입대 가즈아~ㅋㅋㅋ

ㅠㅠ 예비군 곧 끝이보입니당

앗! 불교 군종 마크가 똬악~ ㅋㅋㅋ
성불하세요~ ^^

나무아비타불 ! 관세음보살.
노아님두 성불하세욥 ㅎ

요즘 예비군 시즌인가봐요.
여기저기 예비군 훈련 가는 분들이 많네요.
일 걱정은 나중에 하시고 일단 불금 즐기자아~~~

우아아 예비군 끝나고 토낄라했는데 내일 출근하랍니다아~~~망할 회사 ㅠㅠ

예비군..부럽습니다..ㅋㅋㅋ

헐 부럽다니요 ㅠㅠ 회사가문 밀린 일이 산덤이일거에요

가즈아~
국가를 지켜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나라를 위해 땀 좀 흘리고왔습니다!

ㅋㅋㅋ잘다녀오세요 전 어제갔다온 ㅋㅋㅋ 어직까진 그래도 편하더궁요 ㅋㅋ

올해 예비군제도 바꼈다던데 완전 빡시게 보내요 ㅠㅠ

군 생활 편하게 하셨군요.
군종! ㅋㅋㅋ

아니에요 훈련만하던 땅깨입니다 ㅋㅋ대대에 1명씩 필요한 군종병한거였어요

훈남 가즈아

훈남 가즈아~
군대는 역시 빡십니다 ㅠㅠ

개구리 개꿀ㅋㅋㅋㅋ

개굴개굴!

예비군 가즈아 !!! 그런데 군종은 동원시절에는 특기훈련은 무얼 하는 겁니까? 소총병으로 바뀌려나?

네 그대로 땅깨입니다 ㅋㅋ 전 통신병이였는데요 소총병으로 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5493.35
ETH 2639.7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