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자리창출] 눈 내리는날 마당청소!!

in #kr7 years ago




[스팀잇 일자리창출] 눈 내리는날 마당청소!!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아침에 눈을 떴더니

집앞이

하얀나라입니다. (는 하얀나라가 되있을 줄 몰랐죠...)

토요일이만큼 귀찮아서 방에 있으려고했찌만....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스팀잇 둘러보고있었는데....

@venti 님의 일자리창출 이벤트 글을 보게되어

부랴부랴 마당을 쓰러봅니다.



집부터 도로까지 길이 길어서 눈치우느라 고생했습니다

하지만.....
충북지역은 눈이 더온다하네요!!
혼자치우려고하니 우울합니다.

여러분들도 주변분들을 위해서 집앞 눈도치우시고
@venti 님의 스팀잇 일자리창출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추운날 열심이 눈을 치운

@Smigol 이였습니다. (근데 눈이 계속오고있는건 함정)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D

군대 다녀온뒤로는 눈에 대한 낭만도 추억도 다 사라져버렸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미리 치워놔야 얼지도 않고 안전하죠. 고생하셨습니다.

진짜 고생하셨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겨울에 눈때문에 고생 많으셨네요! 겨울에 감기도 조심하세요!

고마운 말씀 땡큐입니다~

고생하셨네요~~~ 저도 눈쓸려고 나가봤더니 고맙게도
부지런한 저희 경비아저씨께서 벌써 하셨더라구요~~

경비아저씨에게 바카스 한박스 추천드립니다~!

제가 있는 곳도 눈이 많이 왔는데요. 길 많이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눈 치우는게 생각보다 굉장히 힘든일이죠.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지무지하게 눈이 많이 내렸네요 추운 날씨에 눈 치우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이번주는 눈이 3일이나오네요...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워욜일도 파이팅입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급여는 보팅으로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벤티님 역시..

눈이 엄청왔네요. 치우느냐고 고생하셨겠어요.

눈 안왔으면 좋겠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