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딜리셔스 #1: 굴을 먹는 것은 기분과 느낌에 관한 것입니다.

in #kr6 years ago

굴은 딱딱한 바깥 껍데기가 있지만 진짜 보석 (진주에 대해 말하지 않고있는)은 부드럽고 신선한 것이어야하는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고기입니다. 굴은 일년 중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여름철에는 신선한 굴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굴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니언 (Minions)과 마찬가지로 굴도 크고 작고 뚱뚱하고 슬림하며 모든 종류와 크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Oyster 's는 양식 장소에 따라 결정됩니다. 바다에서 자란 소녀로서 나는 바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굴을 먹을 때마다 나는 다른 지역이나 장소의 바다를 맛볼 것 같습니다. 당신은 충분히 다른 굴을 맛보는다면 기본적으로 세계의 여러 가지 물을 맛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는 굴을 즐기기위한 결정적인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굴 (굴)의 문화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실제로 최고의 굴을 먹는 치열한 경쟁 때문에 프랑스에서 굴의 맛을 다양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옐프에 대한 간단한 둘러보기와 나는 파리의 아편 라 카바네 (Opium La Cabane)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을 찾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굴을 전문으로합니다. 나는 메뉴를보고 다른 종류의 레이블을 찾는다. N1은 크기를 나타내므로 N1은 N2보다 큽니다. 그런 다양한 선택과 제한된 프랑스 독서 능력으로, 나는 그 시식 할만한 가치가있는 모든 것을 권유 할 것을 그 여인에게 말했다. 미뇽이나 타바스코 소스가없는 굴을 먹는 것이 각 굴의 독특한 맛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나는 여분의 것없이 굴을 맛 보았습니다. 나는 주인이 옳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굴 먹기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발견했다!

이것은 사진입니다.

나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긴 경험은 예약이 필요없는 내가 방문한 식당이었다. 워크 인 오이스터 (Oyster) 레스토랑이었습니다. 그 여인은이 식당을 직접 운영했고, 그녀는 식사를 준비하고 준비했습니다. 숙녀는 특히 열렬했고 나에게 굴에의 최고의 선택을주는 것을 단호했다. 그녀는 심지어 나에게 샴페인의 무료 병을 줬다! 환상적! 이 장소의 분위기는 매우 따뜻했습니다. 나는 집에 있고, 할머니가 저녁을 먹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식사 중 어떤 시점에서 노인이 걸어 들어 와서 메뉴를 주문하지 않고 앉았습니다. 불과 몇 분 만에 주인은 노인에게 봉사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마치 그 남자가 그가 원하는 것을 알고있는 수년간의 단골 고객이었던 것처럼입니다. 식사가 끝난 후, 그 여인은 굴을 어떻게 발견했는지 물었습니다. 물론, 나는 만족 이상이었다. 그녀는 목조 보트에 남자 사진이 담긴 포토 프레임을 가져 왔습니다. 그녀는 사진 속의 남자가 주인이라고 말했고, 오늘날까지 매일 굴을 수확하고 농장에서 그 농장을 굴립니다. 그것은 흑백의 사진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나를 훨씬 더 많이 나의 식사에 바르게 평가하게했다. 실제로 프랑스에 오이스터 (Oyster)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소유자와 고객이 친구와 같은 집에서 운영하는 비즈니스입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Oysters의 즐거움이 단순한 이익 이외에 회사, 분위기, 굴, 그리고 감정과 기분의 조합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영국에서는 내가 추천 할 수있는 굴굴은 2 종류 있으며, 해로 드의 Bentley 's Oyster Bar & Grill은 프랑스에서 수입 한 양질 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맛은 확실히 그 평판에 달려 있습니다.

런던의 Carnaby 거리에있는 Wright Brothers는 내가 방문하고 추천하는 또 다른 장소입니다. 그들은 최고 시간대에 1 굴이 1 파운드 밖에 들지 않는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따라서 많은 양의 음식을 먹는 느낌이 든다면 가치가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운이 좋다면 해피 아워 거래에서 프랑스의 남쪽에서 굴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굴은 중국 요리에서도 즐기는 요리입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사람들이 요리를 좋아합니다. 나에게 요리 된 굴은 그 맛의 일부를 잃어버린 것처럼 보인다.

사람들이 중국에서 굴을 먹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은 죽 위에 굴을 찐다.

또는 마늘로 구운 굴.

대만 굴 오믈렛

베트남 굴 오믈렛

나는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같은 굴지의 모든 지역에서 굴을 먹고 항상 궁금해했습니다. 남은 껍데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사람들은 무엇을할까요? 집을 짓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용도가 있습니까?



 Source: Miss Delicious #1: Eating Oysters is all about the mood and feel.

Sort: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흠...
창가에는 굴맛이 풍경으로 서 있습니다
이제...
이 리멤버 지워지지 않을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