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성들여 쓴 글과 아닌글의 명백한 차이

in #kr6 years ago (edited)

언어란 것이 놀라운게 글에서 글쓴이의 마음이 투영된다는 사실입니다. 즉, 글만 봐도 글쓴이가 분노하고 있는지 즐기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하여, 좋은 글을 쓰는 작가들은 마음부터 가다듬고 글을 쓰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얼굴, 표정, 제스쳐를 보지 않았는데도 이러한 것들을 느낄 수 있다니 언어의 힘은 정말 대단한 것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러한 점을 간과하실텐데 @smartcome님이 콬 찝어주셨네요 :) 마음을 담으면 항상 통하는 법이죠.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Sort:  

큐컴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한문장 한문장 다 맞는 말이시네요....

제가 감사하죠 좋은 글을 읽었으니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욥!!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269.87
ETH 3393.7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