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봉기] 무선 마우스를 패드에서 충전하자 ! <Logitech Powerplay>

in #kr6 years ago (edited)

보통 무선이면 무겁거나 감도가 떨어지는데 그러한 부분은 어떤가요 선생님?? 충전이 잘되는이유는 제가...연구를 해보겠나이다 ㅎㅎ 저도 너무 궁금하네요;;

Sort:  

그리고 옆에 무슨 화면 비슷한게 있는게 그건 모에요?? 무슨 미래에서 오신분 같네요...

어느 화면 말씀이신지요 ㅎㅎ?

가장 아래 첨부된이거요!!

아 이거 장패드에 있는 그림입니다 ㅋㅋㅋ 너무 현실적이었나요?
실제로 뭔가 기능이 있으면 좋겠네요..... ㅎ

앗 챙피... ㅎㅎ 답변 감사드립니다. 실제로 막 SF영화처럼 획획 돌아가는거 상상했어요. 첨단 웨어러블 로지텍 장패드인줄 알았네요. 즐거운 하루.. 그리고 즐거운 배그하세욥!!

배그 손놓은지 오래되었..는데 좀 더 해봐야겠네요 ㅋㅋ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감도는 게이밍 마우스다 보니 유선과 차이를 못느끼겠습니다. 배그도 유선과 차이가 없는 것 같구요. 쿨엔조이나 기타 커뮤니티에서도 감도가 떨어진다는 사용기는 거의 못본 것 같습니다. 로지텍 전용 동글을 쓰는데, 아마 로지텍의 최신 기술이 접목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

대단하네요... 기술은 정말 신비롭군요...저도 로지텍만 쓰는데 학생신분 벗어나면 풀세팅 해보렵니닷!!!

넵. 로지텍이 키보드/마우스에 끝판왕은 아니지만 게이밍에서는 꽤나 괜찮습니다. 예전의 악명도 많이 떨쳤구요. 저는 다 직구해서 A/S에 헛점이 있지만 요즘에는 사설도 있다고 하네요. 게임 좋아하시면 로지텍 추천 드립니다. 간지의 컴퓨터 제품은 커세어 제품도 있는데 로지텍보다 비싸서..ㅠㅠ
아참, 팔로우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좋은 글, 재미난 글 많이 포스팅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77.96
ETH 3500.4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