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come엄마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마트컴 엄마입니다.^^
제 아이디가 없어서 아들걸로 올리는점 죄송해쇼~
제 글은 투표 안해주셔도 됩니다

아들이 요즘 바쁜 직장생활에도 불구하고 컴퓨터에 좋은 사람들이 많다고 이야기 나누는것이 즐겁다고해서 해서 가끔 구경했어요~
스팀주식도 샀구요~

어제 봉사 어르신들 뵙고온 것도 자랑처럼 신나게
써놓더라구요~
리플도 다 봤습니다~고마워요^-^

항상 남들이 하지 않는 별난일만 하는 아들입니다ㅎㅎ자꾸 글쓰고 싶으면 써보라고 등 떠밀어서 한번 써봅니다...
컴퓨터를 잘 못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아이디 아닌걸로 올려서 죄송해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20171220_062239.jpg

사진도 올리라고 해서 제가 만들어낸 팥죽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팥죽 비주얼이 ...죄송해요
맛은 엄청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맛은 좋았답니다~~~

어머님.. 잘하셨습니다..
아드님 덕분에 시작하신것 얼른 계정도 하나 만들어 달라 하셔요..

아드님의 훌륭한 선행들을 보시면.. 아마도 정말 내 아들 자랑스럽구나 하실꺼에요.^^

과찬이십니다 ㅎㅎㅎㅎㅎ 하나만들어드릴까 고민되네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드님이 스팀잇에서 행복전도사로 유명하세요!~ 어머님도 하루 하루 일기처럼 적어내려가시면 즐겁게 스팀잇 생활 하실수 있을겁니다!!~ ^^

로사리아님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smartcome님이 제 예전 글에 댓글을 달아주셨더라구요,
저는 스티밋 활동을 안해서 못볼 뻔 하다 우연히 보고 들어왔습니다,
팥죽을 보니 벌써 내일이 동지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말씀 많이 들었는데 이렇게라도 뵐수있어서 참 좋네요!

반갑습니당 ~~~

ㅎㅎㅎ 제목보고 뭔가했네요 ㅎㅎㅎ컴퓨터 사진도 올리시고 이만하면 솜씨도 괜찮은데요? ^^ 방갑습니다

고맙습니다 반갑습니다~

그래도 업보트는 해드리는걸로 제가 스팀파워가 아직 부족하지만 그래도 좋은 어머님이신거 같아서 남겨드립니다. ^^ 팥죽 참 먹음직 스럽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90.80
ETH 2449.9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