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구세군을 위한 길거리 공연 재능기부 2탄(★동영상 포함★)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원래 저의 계획은 토,일,월 3일연속 구세군들과 함께 버스킹을 하는거였는데
어제는 비가와서 토요일밖에 못했어요~~
오늘은 날씨가 좋길래 다시 나왔습니다!
오늘 함께한 구세군 친구는 갓 전역한 친구였는데요 추운데 너무 고생해서 두유를 사줬습니당~

(시스템 특성상 지울 수 없는 게시글이기에 모르는 분의 얼굴은 가렸습니다)

그리고 약 5시간 정도 버스킹을 진행했습니다.(추워죽을뻔 했네용)

일단 영상부터 보시죠! 곡명은 [수퍼비-냉탕의 상어] 입니다(영상이 뒤집혔네요)

토요일에 포스팅했던 officially missing you와는 좀 다른 느낌이죠?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물어보세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됩니다!]
1)사람들이 많이 몰린다-> 지갑여는 사람이 많아진다
실제로 시간때에 따라 다르지만 버스킹을 하면 일단 사람이 모이고 돈을 낼 사람들도 많아지죠.
1.5배~2배정도(횟수로)는 더 내는것 같습니다.
2)외로운 구세군 분들에게 볼거리를 주고 힘을줍니다.


저는 한 20분 정도를 만났는데요. 대부분이 갓 전역한 친구들이나 대학생들이 뜻깊은 일을 하기 위해 하더라구요~
하나같이 심성이 곱고 착한 친구들이었습니다! 그러니까 잘해주세요 ㅎㅎㅎ


네. 이것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세요. 이는 구세군 홈페이지(http://www.jasunnambi.or.kr)에 들어가시면 확인가능해요
이런식으로 나와있습니다


저의 꿈은 제 주변사람들이 모두 행복해지는 것입니다. 불가능한 일이지만 그렇기에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따듯함을 전달함으로써 얻는 행복...그것이 저의 활동의 이유입니다^^

이제 연휴가 끝나고 내일부터 다시 출근이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실종아동을 찾습니다
실종.png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여기 와서 smartcome님 글 보고 가는것만으로 행복해집니다.
제가 행복해 졌으니 님의 목적이 조금은 달성된거네요.^^

아........너무감동입니다 ㅠㅠㅠㅠ

노래 잘 듣고 갑니다! 추운데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당~~!!

추운 날씨에도 수고가 많으셨네요. 응원합니다.

늘 방문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와... 저도 음악에 정말 관심이 많은데 나중에 같이 버스킹 한번 하시는것은 어떠신지? ㅎㅎ 가르쳐주세요!! 저는 이제 곧 작곡을 배우는데 곡 드리고 싶네요!!

오 좋죠!!!!!!! 같이해봐요~~~~

노래 잘듣고 갑니다~!
흑백사진 첼린지에 smartcome님을 지목했어요~! 제포스팅 확인해주시겠어요~?

네 알겠습니다~

노래 잘듣고 갑니다~!
흑백사진 첼린지에 smartcome님을 지목했어요~! 제포스팅 확인해주시겠어요~?

응원합니다~ 예~

응원 너무 고맙습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모금을 위한 버스킹이 더 큰 의미가 있는것같네요
항상 좋은일 하시고, 많은 이들에게 행복을 주는 스마트님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와~ 멋지세요! ^^
마음도 따뜻하시고 완전 응원합니다 !!

웹투버님 제 블로그 첨오시는거같은데 감사합니다!!!

죄송해요 ㅠㅠ 처음은 아니지만.. 드문드문 왔었네요...ㅠㅠ
@smartcome님의 기부 활동에 정말 감동도 많이 받았지만, 한편으로는 부끄럽기도 하네요...
자주 소통하며 제가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함께 하고 싶어요 ^^~

도움 필요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네 환영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797.54
ETH 2442.8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