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태그에서 보는 스티밋의 희망

in #kr6 years ago (edited)

hello.png
좋은아침입니다.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스티밋 초반에는 대세글 위주로 보았고 중반에는 저의 피드위주로 보았고 그다음에는 kr태그 전체를 보았습니다.

요즘은 kr-join태그를 봅니다.

스팀이 정체기라고들 하지만 kr-join태그를 보면 그런말이 무색해집니다. 굉장히 많은 분들이 kr에 발길을 들이고있기때문이죠.
다른 태그도 많지만 제가 요즘 kr-join태그에 재미를 붙인 이유는 뭘까요.
물론, 제가 첫인사를 남기던때가 생각나기도 하고 뉴비시절의 추억이 떠오르기도 해서 좋은것도 있습니다.

kr의 희망

하지만 kr-join태그가 재미있는 진짜 이유는 이들이 kr의 희망이자 씨앗이기 때문입니다. 쏟아지는유입자들 중 분명 미래의 고래도 나올것이고 지금은 숨겨놨지만 굉장한 필력, 굉장한 스토리들을 가진 분들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과거에 @sochul님께서 저에대해 포스팅하시며 '스티밋의 미래를 짊어질 젊은이'라고 표현하신적이 있습니다. 뉴비였던 저에대한 관심이 저의 스티밋에대한 열정을 더 키워주셨던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응원해줍시다

몇차례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지만 언제부터인가 다수의 사람들에게 조금씩 보팅을 하는것보다 집중마크하여 돕는것이 더 좋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럴분들을 kr-join태그에서 찾아보고있습니다.

제가 JYP나 양현석은 아니지만 kr-join태그를 보다보면 왠지 삘이 꽂히는 지원하고싶은 멋진 분들이 나오더라고요.
땅속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그리고 지금 스티밋에 있는 사람들이 가지지않은 무엇인가를 가진분들이요.

오늘도 첫인사로 심어지고있는 희망의 씨앗.
여러분들도 오늘 보석처럼 빛나는분을 한번 찾아보는것은 어떨까요? 그가 나중에 스티밋의 미래를 짊어질 영웅이 될지도 모르니까요.
Kr-join태그에서 희망을 찾아봅니다.

Sort:  

이 글을 읽는 소철님의 마음:

hunhun.jpg

ㅋㅋㅋㅋㅋ 스텔라님 센스 ㄹㅎ

ㅋㅋㅋㅋㅋㅋㅋ아..스텔라님 진짴ㅋㅋ

아~놔 나 머리카락 많은데..

ㅋㅋㅋㅋㅋㅋ소철님 머리숱이야 유명하죠

다이어트와 탈모방지는 뽀샵으로 하는 거라더군요 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미첬땈ㅋㅋㅋㅋㅋㅋㅋ @ sochul님 실물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골프와 부자되기 정보를포스팅하는 @hjshim입니다!
팔로우 누르고 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저도 조인 태그 한번 둘러봐야겠네요. 저야 미약한 스파라 도움은 안되겠지만 ㅜ

라나보님 오랜만이에요!

멋진 의견이십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서 그런 분들을 발굴하고
함께 지원한다면 더 빨리 정착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도 동참해 보겠습니다.
서로 서로 그런 분들을 추천하는 것도 매우 좋을 듯 합니다.
리스팀도 적극적으로 하고 말입니다. ^.^;;

추천도 좋죠!

kr-join 응원하러 자주가야겠네요
스팀잇의 미래를 위하여~!

오늘은 join에 보팅좀 해야겠어요 ㄱㄱ

슈자님 화력이 또 엄청나시저~~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kr-join 둘러보고 보팅도 해야겠어요 ~

ㅎㅎㅎ좋은보석 많이발견하시길

저도 이제부터 조인태그를 둘러봐야겠네요.

추천드립니당~~~!!

저는몰라서못하고지나갔죠ㅜㅜ구경가봐야겠습니다^^

지금이라도 해보세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8.10
ETH 2476.5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