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의 글]포스팅을 멈추고 뉴비 지원 시행합니다. 나눔은 부자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아침이에요~ 잘 주무셨나요 ㅎㅎㅎ
오늘 우연히 보팅률 확인하는 방법을 알았어요!
링크: http://www.steemreports.com/account-votes/
여기 들어가서 아이디 검색하면 가능하더라구요~~
나름 공평하게 한건지 모르겠네요. 볼줄 몰라서 ㅎㅎㅎ잘 아는분들이 평가좀 해주세요....
근데 한가지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셀프보팅률이 16.9%네요!!!

저 스스로 셀프보팅이 5%쯤 되려나?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높았습니다.
나도 나부터 생각하고 있었구나..... 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당분간 포스팅을 멈추고 뉴비 지원 프로젝트를 시행하자고!

일단 3분 정도 선정해서 집중 지원 해보려고 하는데요.. 향후 스팀파워 임대도 고려중입니다.

자세한 모집글은 점심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스팀파워는 고작9500이기에 고래분들 처럼 큰 도움은 안될 수도 있지만 최대한 드려보겠습니다.

이미 많은 고래 분들이 뉴비 지원을 위한 훌륭한 일들을 하고 계시죠?? 많은양의 스파를 임대하기도 하시고, 보팅으로 후원하기도 하시고~ 저도 그분들의 본받기로 했습니다.
너는 고래도 아니면서 뭘 하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나눔은 가진자들만 할 수 있는 것은아닙니다. 그리고 큰 나눔도 아니구요. 작은것부터 하나하나 나누겠습니다. 이것이 저의 스티밋이고, 저의 사랑법입니다.

스티밋을 하면서 정말 많은 것들을 받았습니다. 그 중 가장 소중한 것은 팔로워 분들이죠.
@leemikyung님의 말처럼 가치있는 것을 나누는 것을 망설이지 않겠습니다.

p.s어제 저희집에 온 JAKE형(실명아님)은 아직 저희집에있어요 ㅎㅎ(궁금해 하실까봐...) 밥사먹이고 공항까지 태워다주겠습니당!(점심때 다시 포스팅할게요~)

Sort:  

이것이 저의 스티밋이고, 저의 사랑법입니다.

정말 멋있는 말이네요ㅎㅎ b!

ㅎㅎㅎtkddls님이 더 멋지시죠~~!!

에?! 전혀아닙니다ㅜ

안녕하세요

좋은취지내요!

뉴비지원 보팅은

어떤방식으로 하시는건가요?

아직 고민중인데 3분 정도 선정해서 그분들 올리시는 모든 포스팅에 풀보팅 해드리고 리스팀+홍보 해드릴 예정입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복 받으실 거에요 ㅋ

ㅎㅎㅎ감사합니다!

Thats great high power voting :)

마음씨가 정말 고우신 분 같습니다. 받으신 보팅액도 봉사하시는데 쓰시면서.. ㅠㅠ 모쪼록 다시 돌아오시는 날을 기다리고있겠습니다

허스님 저 멀리안가요 ㅋㅋㅋ항상있습니다~

다행이 오늘 날씨가 많이 포근해졌어요! 미국형의 후기가 기다려지네요. 행복한 기억만 가지고 돌아가시길 바래요~ 안전운전 다녀오세요:)

안그래도 별로 안춥더라구요~~~~~~~~~~

좋은 취지의 이벤트 기대하게 됩니다. 그 마음부터 감사드려요!

말씀 너무 이쁘게 하시네요 감사해유~~~

스팀파워 9500이 고작이라니요.. 후덜덜..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
뉴비들에게 정말 단비같은 분이세요..

뉴비 단비 라임이네요 ㅎㅎㅎ

으옷.. 의도하지않았는데 그렇게되나요? ㅋㅋㅋㅋ 응원합니다 !!!!

뉴비단비! 감사합니다~~~

정말 @smartcome님의 행복나눔이란.............☆

아닙니다 해피님 ㅎㅎㅎㅎ

지금까지 무조건 셀프보팅해왔는데. 반성하게되네요.
스팀내 활동에 기여하는 분들이 이미 많이 있습니다. 고마운 분들을 언급하지 않아도 이런 분들의 노고 때문에 스팀내 긍정적인 흐름이 지속되는게 아닐까합니다.
이제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지만 저 역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싶습니다.
https://steemit.com/kr-meetup/@scifidev2/steem-meet-up

뉴비와 각 스티머의 활동을, 그리고 스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차원에서 밋업행사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 저도 긍정적으로 생각해볼게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