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추천]@abear님의 steeme사용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여러분 혹시 steeme 사용하시나요? 저는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 사용은 이번에 처음 해봤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어제 새벽 2시
제가 스파를 회수하려고 소철님께 질문을 드렸고 새벽 2시에 답장이 오셨죠.

저한테 어떤 링크를 보내주셨는데요 완전 신세계였어요!

활동 요약


접속해서 자신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저의 모든 활동기록이 요약되어서 나옵니다.

밑줄친 부분을 보면 가입 후부터 지금까지 보상, 보팅, 댓글의 평균값이 나옵니다. 저는 평균적으로 1포스팅에 20$의 보상, 36개의 보팅, 45개의 댓글을 받고 있었네요. 그리고 옆에는 최근 7일간의 요약이에요. 최근 7일간 평균6$의 보상 31개의 보팅, 50.29개의 댓글을 받았네요! 최근들어 댓글은 늘었지만 보상은 줄었군요.
어쨋든 매우 편리합니다. 자신의 성적을 알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포스팅 요약


posts버튼을 누르면 또다른 신세계가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제가 올렸던 포스팅이 모두 나옵니다. 리스팀을 제외하고 순수하게 제가 올린 글이요!
저는 이런 편리한 기능이 있는지도 모르고 이렇게 매일 정리를 해왔으니 참...

매우 창피해지네요 ㅎㅎㅎㅎ

Trend기능


Trend기능에 들어가면 또 유용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Trend입니다. 저의 직무가 매출을 분석하는 것이다보니 트렌드 분석은 성장에 있어 중요한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처음 가입했던 작년 8월부터 지금까지의 보팅, 댓글, 보상의 트렌드가 모두 나와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두번의 빵 터진 시기가 있었네요. 다시봐도 너무 신기한......

그 밖의 기능들

그 밖에도 어떤 분들이 나에게 보팅을 해주셨는지, 또 어떤 글이 리스팀이 많이됬고, 누가 많이 리스팀 해주셨는지도 다 나와있습니다.

이렇게요~~ 역시나9,600스팀파워 임대 글이 가장 많은 리스팀이 되었군요.
그리고 지금 일본에 계신@goodcontent4u님과 오늘 늦잠 주무시는 @sochul님이 가장 많이 저의 글을 리스팀 해주셨습니당.(감사한 분들도 알게 되네요)

스팀파워 임대, 스팀달러 전송기능


그리고 제가 steeme를 사용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 스파임대 회수였습니당. 액티브 키만 있으면 스팀파워를 임대할수도, 회수할 수도, 그리고 스달을 전송할 수도 있답니다~

신기 신기...
다들 아셨는데 저만 호들갑 떠는 것 같아서 약간 창피하지만 그래도 정말 신세계 입니다.

자신의 행적을 돌아보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여러번 포스팅 했지만 회사에서 저의 직무는 데이터 분석입니다. 매출데이터 부터, 다양한 데이터들을 숫자로 만들어 분석하고 보고서를 만들죠. 데이터 분석은 과거를 돌아보는데 꼭 필요한 부분이고, 과거를 돌아보는 것은 성장하는 데에 꼭 필요합니다.
그러기에 @asbear님께서 만드신 steeme 강력 추천드립니다!(근데 명칭이 steeme맞나요...?)
그리고 asbear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https://ianpark.github.io/stee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저번에도 이런 사이트가 있었던 것 같은데 까먹었습니다. 근데 여기는 더 자세히 나오네요! @smartcome님 덕분에 좋은 피드백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ㅎㅎㅎㅎ너무좋은것같아요!!

대단한 곳을 알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우선 자신의 행적이 일목요연하게 보이는 게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당장 달려 가 봐야겠어요. @asbear님도 @smartcome님도 감사합니다.

ㅎㅎㅎ제가 더 감사합니당~~~

근데 글 제목에 s가 하나 빠진 거 같아요. asbear님이 abear로 ...

오감사해요~~

오 여기 엄청나군요! 자신의 글도 txt로 받아 볼 수있어서 더욱 좋네요. 제 글을 데이터분석에 사용할 수도 있겠네요! 최고 입니다~

맞아요 저거를 문서화 할수 있는 것도 진짜 좋은것 같아요!!

좋은글감사해요 저도 보관해두고 찾아서들어가봐야겠어요

벨라님 강추입니다~~~~~

우와~~ 진짜 신세계네요~!!
여러모로 불편한점이 많지만 이렇게 집단지성의 힘으로 풀어나갈 수 있다는것도 스팀잇의 매력인것 같아요^0^

mnsum님 지난번 열심히 활동하신 가이드독 포인트를 저에게 써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의 매력 중 하나가 @smartcome 님처럼 삶속에서 나눔을 실천하는분들을 응원하면서, 어렵게만 느꼈던 나눔을 실천해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점인것 같아요~ 기린아님도 글코ㅎㅎ
대를 잇는 나눔★ 응원합니다~!

저는 그냥 부모님 흉내만 내는거죠~~~ 좋게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별다른 내용은 없겠지만 찾아보고 싶어지네요 링크 들어가 보겠습니다

ㅎㅎ넹 신세계입니당~~~

와.. 이거 너무 좋은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너무 유용!!

와 이거 신세계네요 ㅎㅎ
저도 몰랐던 리스팀을 발견할수도 있었습니다 ㅋㅋ
좋은 링크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sbear님도 역시 최고시네요:)

ㅎㅎㅎ그쵸 진짜 신기방기!!!!

오 이런게 있었다니 요새 과거 글들 보면서 반성하고 있었는데
좀 더 편리하게 반성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한번 확인해봤는데 흑역사 추억 발굴기 기능도 될 수 있겠네요. 이런 ..

ㅎㅎㅎㅎ체계적인 반성이 가능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