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두순 "난 여자에게 매너 좋은 남자다"

in #kr7 years ago

downloadfile-21.jpg
어제 퇴근했는데 어머니께서 화가 난다고 하셔서 이유를 물었죠.
이유인 즉슨, 조두순이 쓴 탄원서 때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조두순은 "짐승도 하지 않는 파렴치한 짓을 일삼는 저주받은 인간이 아니다, 술을 마시고 다녔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다,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고 했대요...

정말 경악을 금치못하게네요...
제가 제일 최악으로 생각한 부분은 바로 이부분입니다.
"모든 사람들과의 인간관계는 반듯하게 살아왔고 나는 여자에게 매너 좋은 사람이다라고 생각한다."

와....정말 모르는 사람이 보면 억울하게 생각할수도 있을 정도의 탄원서 더라구요...

스티밋에 욕을 쓰면 안되겠죠???

입에 담기도 힘든 사건을 저질러놓고 3년뒤인 2020년 12월에 출소하는 조두순....

일각에서는 출소 반대 서명운동도 있다고하던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과거이고 실수 이니 형량을 채우면 용서해줘야 하는 걸까요? 단순한 사실도 다 각도에서 보려하는 저 이지만 이분의 출소는 쉽게 이해가 안되네요....

Sort:  

헤헤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이죠 ^^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주말보내세요~

안타까워요 출소된다는게....

반대운동이라도 하고싶은 심정...ㅜㅜ

여학생은 나중에 크면 다 경험한다니.. 여자로서 부들부들 합니다. 짐승이 탄원서도 쓸 줄 아나보네요..ㅎ

그러게 말입니다..ㅉㅉ

한번 형이 확정되면 무를수 없어서 어쩔수가 없...

그렇죠......부들부들하네요

저게 사람이라는게. 너무 끔찍하네요 ㅠ

정말 딱 맞는 표현인것 같습니다ㅜㅜ

조두순이라는 이름 하면 이제는 인상부터 찌푸려져요 ㅡㅡ

저도 진짜 저사람때문에 사형에대해 다시 생각해보게됬습니다

출소라니 정말 말도 안됩니다. 아휴.. 짐승만도 못한 인간인데.. 답답하네요.

답답한 상황입니다..ㅜㅜ


욕만으로도 부족한 인간...

적절한 사진인것같습니다..3년을 30년같이 보냈으면 좋겠네요

쓰레기같은 인간이에요. 아이가 겪었을 공포를 생각하면 그런 말이 나올 수 있나(하긴.. 그런걸 모르니 그런 범죄를 저질렀겠죠)

그냥 사람이 아니라고보면 될것같습니다..

범죄자에게 이렇게 관대한 나라도 없을겁니다..

정말 관대한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