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김주혁씨의 49제입니다.

in #kr7 years ago

김주혁.jpg
12시가 지난 오늘 12월17일은 김주혁씨의 49제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했던 배우인데요. 여러분들도 잘 아시겠죠?
저희 어머니는 사고 뉴스를 보고 우시기 까지 하셨답니다.
사망소식을 듣고 49제가 언제인지 달력에 체크해놨다가 지금 발견했네요.
딱 오늘이 49제라고 해요. 가시는길 많은 분들이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김주혁씨가 연기해온 많은 캐릭터들, 작품들은 우리 마음속에 영원히 있을겁니다.

49재 미사는 청담동 성당에서 추모 미사로 김주혁의 가족, 친지 및 동료 그리고 사전에 참석 신청한 팬 분들이 추모 미사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연인 이유영씨도 참석하시구요.

감사했고 감사합니다 김주혁형님.

Sort:  

다른 연예인들과 다르게 지인이 사고를 당한것 같은 감정이 느껴졌는데...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명복을빕니다ㅜ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명복을빕니다ㅜㅜ

벌써 49일인가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명복을빕니다ㅜ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명복을빕니다ㅜㅜ

ㅠㅠ 시간이 참 빠르네요.. 아직도 믿기지 않는 일입니다..

명복을빕니다ㅜㅜ

다시 한 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주혁이형 ㅠㅠ

명복을빕니다ㅜㅜ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벌써 49일이 지났네요;;; 주혁이형 ㅠㅠ

그래서 금방 잊혀지는것 같아요.

저도 이소식 처음 들었을때 엄청 놀랐죠ㅠ 무슨 몰카하는줄 알았습니다..

갑자기 뉴스기사떴을때.. 믿기지않았는데 ㅠㅠ 에휴...안타까워요 ㅠ
좋은곳으로 잘 가시길..

ㅜㅜ저도 그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4116.01
ETH 2758.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