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기힘든 세계 각국의 이색 서비스

in #kr7 years ago

세계 각 국의 믿기 힘든 이색 서비스 5가지

  1. 중국 ‘게살 발라주는 출장 서비스’
  • 배달 어플로 게살 발라주는 서비스를 주문하면 무려 두 명의 여성이 재료를 들고 집으로 온다.
    downloadfile-7.jpg
  1. 프랑스 ‘납치 체험 서비스’
  • 프랑스에서는 약 1000달러 정도의 비용이면 실제로 납치를 경험하게 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1. 일본 아저씨 대여 서비스
  • 아저시 대여 사이트에서 1시간에 1천엔(한화 1만 원)이면 아저씨를 대여할 수 있다.
  1. 미국 숙취 치료 서비스
  • 버스에 마련된 이동 병원으로 술에 쩔은 사람들에게 링겔을 꽂아 수분공급, 구토 치료 등 숙취에 도움이 되는 치료를 처방해 준다
  1. 호주 ‘유골 폭죽 서비스’
  • 이용요금은 한화 540만원이다. 사람뿐 아니라 개나 고양이 등 동물의 유골도 폭죽으로 쏘아올려 추모할 수 있다.

정말 별별 서비스가 다있네요 ㅎ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납치체험 서비스를 해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정보 공유하고 소통 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smartcom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 신기한 서비스들이 많이 있네요 잘보고 갑니다!!^^

먹스타님의 다음 포스팅을 기다리고있습니다^^

재밌는 정보 올려주셨네요 ㅎㅎ 특히 게살서비스는 꼭좀 이용해보고 싶네요

저두요~ 너무 편할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2.68
ETH 263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