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주세요 300팔로워 달성!! + 300팔로워 기념 쪽방촌 방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최근 몇일동안 뺑소니 사건도 있었고 회사일도 너무 바빠서 스티밋을 제대로 못했어요..

그럼에도 댓글을 40~60개씩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ㅎㅎ

제가 뭐라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고 격려해주시나 싶어요ㅎㅎ

역시 소통은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칭찬받은일을 2개나 준비했습니다!!!

일단 축하해주세요 제가 300팔로워를 넘겼습니당~~~와~~~짝짝짝짝

분명히 지난주에 200팔로워였는데 300팔로워가됬어요ㅎㅎㅎㅎ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그래서 두번째 칭찬받을 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베풀기]입니다!

스팀 큰손이라고 한 이유는 얼마전 어머니께서 스팀을 대량으로 구입하셨기에 그렇게 부르고 있습니다. ㅎㅎ
(쩌도 1600스팀을 샀지만 아직 묶여있네용ㅠㅠ)

어쨋든! 많은 분들이 보팅도 해주셨고 수입도 발생했자나요~
그래서 오늘 반차를 쓰고 어머니와함께 쪽방촌을 가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당ㅎㅎ
날씨도 추운데 행복을 좀 드리고싶어서요!

오후에 방문 후기 올리겠습니당~~!
300팔로워 신난다~~~ 400팔로워까지 모두 롱런하시길

오후에뵈요!화이팅!!!

p.s한분 한분 다 찾아뵙고 댓글,보팅 해드려야하는데 직장인이다보니 빼먹는 경우도있어서 죄송해요ㅜㅜ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당~~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흥분되는 @smartcome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시크한 @gilma님이 그러는데 정말 감동적인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헐 너무 감사합니다!!!

삼백명의 팔로워 축하를 나눔으로 행하시니..
풀봇리스팀 세트로 응원합니다~~
곧 3천 행사도 하게되실 겁니다 ^^

소철님 감사합니당~~^^
감기조심하시구영

축하드립니다.
열심히 하시니 그만큼 결과로 보답받는것 같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이웃으로 지내요.^^

좋은 소통해요~~감사합니당~~~

저도 스마트컴님 잡으러갑니다 ^^~

얼른 드루오세요 줄리안 박님~~

멋진일이 하시러 가네요!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
자동차일로 액댐하셨다 생각하고 다음달, 내년에는 더 좋은 일 있을거예요!

감사합니다 히재님!!!

축하드립니다!!!
저는 아직 300까지는 멀었군요ㅎㅎ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ㅎㅎㅎ

열심히 하시면 금방 300되실겁니다 정말 화이팅입니다~~

좋은일도 하고...
어머님도 이해를 하시고 참 보기 좋습니다
홧팅!!입니다^^*

ㅎㅎㅎ넵 한우님도 오늘하루 즐거운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너무 고맙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33.94
ETH 2670.37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