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가볍게 써보는 글+@hearing님 연애 축하글

in #kr6 years ago

Good morning~
스파 임대후 3일만에 생존신고를 해봅니다^^

10,000스파를 @withme님에게 내려놓고 3일간 포스팅을 하지않고 쉬었습니다.
그냥 포스팅만 읽으며 파워가40프로대가 될때까지 보팅도하고 한 작가분을 골라 그분의 글들만 쭉 읽어보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너무 매력적인 작가 한분을 보았는데요, 2주가 지난뒤에도 그분이 지속적인 활동을 하신다면 제가 멋진 소개글과 함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제발 활동해주시길!

나는 어떤글에 반응하는가?

여러 포스팅들을 보면서 나는 어떤 포스팅에 보팅하고 반응하는지 생각해보았습니다. 잘 생각해보니 저는 감정적인 부분에 많이 반응하는것 같았습니다. 코인시세나 정보전달 보다는 좋은일,기쁜일,슬픈일 등 감정적인 이야기에 움직이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조금더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hearing님의 연애

cong_1.png
오늘아침 식사를 하며 피드를 보는데 너무 반가운 소식이 있어서 바로 리스팀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시인이신 @hearing님께서 생애 첫 연애를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간만에 보는 너무 행복해지는 소식이었습니다.
제가 봤을때 @hearing님의 연애는 비장애인들의 연애보다 큰 의미로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장애인들도 일반인과 다르지 않고, 장애인들도 해낼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았나 싶어요.
정말 축하드리고 응원합니다!

코인은 언제 살아날까

분명 다시한번 가상화폐의 부흥기는 올텐데 그게 언제일지 참 궁금해집니다.
이오스가 힘을내서 달리고는 있지만 나머지 친구들도 함께 가야 좋을텐데 말이에요~~~
특히 우리 스팀, 스달 형제 힘을 내줘!!!

감기몸살

독감도 3일이면 낫는데 왜 이번감기는 6일째 낫질 않는것일까요? 병원에서 약을 약한걸로주나..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감기가 진짜 독하답니다~

오늘은 @centering님의 글쓰기 방법을 한번 따라해봤습니다. 가끔 이렇게 여러가지 주제로 글을 써보는것도 좋은것 같네요~
내일이면 금요일이니 모두 힘내요~

Sort:  

감사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낮시간에 로그인해서 댓글달아봅니다
다른사람의 행복을 공유해주신다는것 정말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ㄷㅐ단이라뇨~~ 축하드립니다!!

오오 기쁜소식을 히어링님 피드보다 스마트컴님 글에서 보게되네요^^
다들 축하드립니다 짝짝짝!ㅎㅎㅎ

짝짝짝~~

코인은 언제 살아날까?~~ 6-13 선거 전에 ~~ 준비 땅~!!

오 그럴까요???

네 그럴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우와 다른사람의 연애를 축하해주는 글을 올리시는 멋진 일을 !!

너무 멋진일같아여~~~

저도 그런 글들이 좋아용. @hearing님 연애 소식에 스티밋이 들썩인다는**

ㅋㅋㅋㅋㄱㅋ들썩인다고요?ㅋㅋㅋㅋㅋ

스파를 다 임대해주기가 쉽지않은데... 스마트컴님 대단하시네요^^
히어링님 축하해주러 가야겠네요~ ㅎㅎ

독거노인님의 헌비지원 프로젝트가 더 대단해요~~

ㅎ 독감도 3일이라니 ㅎㅎ

감기가 안나아여~~~

아고 감기걸리셨나봐요. 얼른 쾌차하세요 !!
@hearing님 연애소식은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라나보님도 건강 챙기세요~

행복전도사님 쉬니까 행복하시죠?
그런데 감기라니...
원래 일 안하고 편하게 계시면(?) 감기 걸리고 합니다. ^^

ㅎㅎㅎ회사일은 열심히 하고있어여

아마 큐레이팅 열심히 안해서 생긴 감기일겁니다.
장담하건데 하루만 딱 눈감고 스파 0 될때까지 하시면 나을겁니다.

짧은 단편식으로 글을 올리는 것이 나름대로 매력이 있기는 한데요. 읽는 사람 입장에서는 어떤 것을 중점적으로 읽고서 반응을 해줘야 할지 모르겠네요.

ㅋㅋ그냥 아무말이나 하시면되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73.54
ETH 2639.0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