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주의] '2시간 안에 한국 여자 침실로 데려가는 법' 영상 찍은 외국인 남성

in #kr7 years ago

외국인.PNG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 @smartcome 입니다. 오늘 우연히 유튜브 탐색을 하다가 '2시간 안에 한국 여자 침실로 데려가는 법'이라는 영상이 있더라구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이른바 ‘픽업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외국인 남성이 체코 프라하의 거리에서 한국인 여성과 만나는 과정을 몰래 촬영해놨습니다.

총 16분 길이의 영상에는 이 남성이 각각 두 명의 한국 여성을 유혹하면서 스킨쉽을 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었습니다. 또한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남성의 집에서 속옷 차림으로 서 있는 모습까지 그대로 담겨 있더라구요. 물론 영상 속에서 한국 여성의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된 상태였지만 목소리나 옷차림 등은 여과 없이 노출됐습니다...

몰래 영상을 촬영해 온라인에 공개한 것은 엄연한 범죄라고 생각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 한국 여성을 이용한 것이며 한국 여성의 이미지를 매우 떨어트리는 행위라는 생각에 화가 나더라구요~
이런 영상은 바로바로 삭제되어야 할것 같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for sharing :-)
I am new on steemit !
( Best of luck )

목소리 노출이면 불법 맞을거 같은데... 에휴...

끼리끼리 만나는건 사실인듯합니다.

ㅠㅠ 불법 맞는것 같습니다

오우..정말...저도 한국인으로서 화가나는군요!!!!
삭제되었나요???

거의 삭제된 것 같습니다!ㅎㅎㅎ

그런데 한가지 안타까운건 이렇게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접근했는데도 성공했다는게 참 ;;; 아이러니입니다 .
저 남성들도 그렇지만 저 여성들도 곱게는 보이지가 않네요 서로 끼리끼리 목적이 있는것이니까요

그렇게 보일수도 있겠군요...쨋든 빨리 삭제됬으면 좋겠네용 ㅎㅎ

아직까지 백인에대한 환상이 있는건 아니겠죠ㅡㅡ

글쎄요 ㅎㅎ 당사자들만 알겠죵

보기만해도 화나네요.. 왜 저런 영상을 만들어야 하는지. 왜 사람관계를 자기자랑으로이용하는건지. 저영상 없어졌으면 좋겠요..

그러게요 일반사람들이랑은 다른 뇌구조를 가지고 있나봐요

아직도 이런 영상이 버젓이 올라와 있다는게 정말 씁쓸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