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포닥 라이프] 오늘의 KIT 학식 (월, 화)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이제 독일에 온지도 한달이 다 되갑니다. 슬슬 초기 단계의 적응기가 끝나가는 느낌이군요.

이번주 월요일 학식은 부활절 연휴 기간이 종료된 관계로 다시 5개의 메뉴로 복귀했습니다. 그래서 그간 공략하지 않았던 피자 or 파스타 섹션에 가서 피자를 골라왔죠 ㅎㅎㅎ
KakaoTalk_20190430_125142154.jpg

씬 피자 느낌으로 맛나게 먹을 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한국에서 파는 피자와는 맛이 확연히 다르기는 했지만 그래도 피자는 역시 치즈와 살라미만 올라가있으면 그럭저럭 식사로서 제 역할을 하는 느낌이죠 ㅎㅎㅎㅎ

화요일은 여전히 날씨가 꽤 쌀쌀해서 코트를 입고 출근했습니다. 분명히 날씨는 맑고 나뭇잎은 푸릇푸릇한데 바람은 여전히 춥군요. 4월 말이지만 한국에서 날씨 좋은 2월 말 같은 느낌의 날씨입니다.
이렇게 추운 만큼 점심 학식 메뉴는 역시 따뜻한 치킨스프를 골랐습니다. 닭고기가 주로 가슴살 부위로 들어가있고 안에 쌀밥과 당근 등의 야채들이 섞여 있더군요. 맛은 살짝 삼계탕 국물이 맞는것 같기도 하면서 다른 향신료 맛이 나는 그런 느낌...? ㅋㅋㅋ
KakaoTalk_20190430_125131992.jpg

빵과 함께 후루룩 들이켜주었습니다. 먹고나니 확실히 좀 몸이 따뜻해진 느낌이네요. 오후에는 그룹 미팅이 잡혀있기 때문에 할 이야기를 공책에 정리하고 (안한지 3주나 되서 말하고픈 항목만 7개 ㅋㅋㅋ) 자료를 준비해봅니다.

수요일은 근로자의 날이라서 그런지 독일은 공휴일이더군요. 내일 또 마트가 문을 닫으니 퇴근해서는 장이나 봐와야겠습니다.

내일 쉬시는 분들이 좀 계시려나요? 곧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만큼 준비 잘하시고 화이팅입니다!

Sort:  

제가 아는 독일의 음식이 아니군요

독일에서 독일 전통 음식만 나오기보다는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다 나오는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아니면 학식이라 좀 다른것일지도...?

잘먹는곰

후후후... 튜브가 절찬리 성장하고 있습니다.

Congratulations @smartbea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8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