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 설명하려면 1시간 넘게 걸리고 이해도 못 하는데, 좋은 기술 맞나요 ?

in #kr6 years ago

스팀잇은 1글1닭으로 설명 가능하죠 ㅋㅋㅋㅋ 실체가 있는 시스템의 강점인데 코인이 희망회로가 가득한 곳이라 아직 유니콘을 쫒고 계신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적토마가 눈에 안들어오는거죠 ㅎㅎㅎ 아마 개인보다 철저히 손익과 분석을 진행하는 기관과 전문가 집단이 들어오기 시작해서야 적토마가 빛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Sort:  

ㅎㅎ 저는 블록체인의 여러 가지 특징 중 '자발적 참여' '자발적 네트워크'라는 말들을 보면, 깃헙 이용하듯이 여러 사람들이 하나의 플랫폼을 발전시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런데 수 천가지의 코인들 중 이렇게 발전하는 프로젝트가 몇 개가 있는 건가 하면... 손가락에 꼽기도 어려울 것 같습니다. ㅎㅎ 유니콘이 되려면 정말 뼈를 깎는 고통을 감수하면서 고민과 개발을 해야할텐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5.77
ETH 3392.0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