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트라티스 입문자들을 위한 정보 정리!

in #kr7 years ago

개발진이 일정에 맞춰 매우 훌륭하게 개발하고 있는 코인으로 알려져있지만 소통 or 홍보를 1도 안해서 비트코인 하락장에 꼬꾸라박고 천천히 회복하는 친구라 오래들고 있는 분들이 아니면 속터지는 경우가 많다고 들어온 애증의 코인이라죠 ㅋㅋㅋ 저도 제일 큰 금액이 투자되어있는데 열심히 플러스 가다가 오늘 하락장에서 크게 마이너스 먹어서 마음이 아프더군요 ㅋㅋ 물론 다시 복구되서 플러스로 가긴 했지만 ㅋㅋㅋㅋ 암튼 혹시 글 보고 투자하실 분들이라면 강한 멘탈로 꾸준히 들고 있겠다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

Sort:  

지금 로드맵이 엄청 밀린 스케쥴 반영된 로드맵이죠 ㅋㅋ 뭐 새로 추가된게 아니라 그냥 미룬..
로드맵이 자주 밀리는 게 제일 문제였는데 요새는 좀 낫네요. 나름 개발진이 슬랙에서 소통은 합니다만 요새는 펌핑을 유도하는 홍보는 하지 않고 정직하게 업데이트만 알리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6948.01
ETH 3056.8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