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 Up] 3차 헌혈밋업후기 - 깜짝 방문해주신 멋진 7분들과 함께 ^^

in #kr6 years ago

헌혈밋업이라니 저번 포스팅도 봤었지만 신기방기하네요 ㅋㅋㅋㅋ 헌혈하기가 생각보다 조건이 까다로운가봅니다. 이것저것 퇴짜맞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네요. 수면시간이 늘어나서 하실 수 있게 되기를!

Sort:  

헌혈밋업 잘 만들었죠 ㅎㅎㅎ
하지만 인기는 없어요 ㅠ.ㅠ
저도 몰랐는디 정말 아무나 할수있는게 아니더라고요!
이렇게 어려운줄은 ...ㅎ 다음기회에 다시 도전해야죠 ^^
스마트비어 님도 함께하면 좋겠어요 !^^